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 - 지도 위 여행지, 맛집, 카페 600여 스팟 수록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에서 제주도와 더불어 가장 선호받는 여행지, 바로 부산이다. 이미 많은 분들이 부산의 다양한 관광지나 여행지를 경험했고 볼거리와 먹거리, 비교적 싼 물가 등으로 인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부산 사람이나 지역 토박이들은 어떤 여행지를 더 선호하는지, 아니면 관광과 여행의 개념이 아닌 부산의 번화가나 도심지 정보가 더 궁금한 분들에게도 이 책은 현실적인 지역정보, 여행정보 등을 쉽게 보며 활용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특장점을 잘 표현한 여행지도 및 여행 가이드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책이다. 


<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 2022-2023 개정판> 책에서는 최신정보를 바탕으로 부산의 지역정보, 교통정보, 또는 여행지 자체의 역사 및 문화예술적 측면, 후기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지역의 맛집정보까지 종합적인 관점에서 부산여행의 모든 것을 잘 표현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자동차를 활용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아 지도책이 필요할까 하는 생각도 들겠지만 아무래도 부산이라는 도시 자체가 대도시이며 계속해서 관련 정보가 수정되거나 바뀌고 있다는 점에서 지도책을 활용한 직선적인 정보 이해, 여행에 있어서 어느 코스를 통해 부산을 경험해 볼 것인지 등 실제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바탕으로 소개하고 있어서 책을 통해 구체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 2022-2023 개정판> 또한 대중교통을 활용한 부산여행을 그리는 분들도 구체적인 지하철 정보나 대중교통을 어떻게 활용하며 부산 내의 다양한 여행지를 방문해 볼 것인지, 책을 통해 구체적인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고 자세한 정보를 바탕으로 후회없는 여행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우리나라 지도, 네비게이션의 발달로 인해 지도책이 의미가 있을까 싶지만 책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점과 부산지도를 통해 부산이라는 도시가 갖는 상징성과 장점, 그리고 반대적 의미에서는 어떤 부분이 아쉬운지 이에 대해서도 배우며 판단해 보게 된다. 


여행이나 관광을 추구하는 방향이나 목적은 달라도 공통적으로 알아야 되는 주요 지역정보 및 여행정보에 대한 가이드라인의 제공, 책을 통해 자세히 배우며 부산이라는 도시가 왜 사람들이 좋은 평가를 내리는지, 그리고 산과 바다를 모두 겸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살아가는 사람들 또한 인정을 갖고 여행객들을 잘 대하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책을 통해 여행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봤으면 한다. 도심과 자연, 역사와 문화가 함께 숨쉬며 공존하는 부산에 대한 여행정보, <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 2022-2023 개정판> 을 통해 배우거나 활용하며 여행 가이드북으로 사용해 보자. 이미 많이 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책을 통해 새로운 정보를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괜찮은 의미를 답습해 보게 된다. 부산지도 및 여행지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부산여행 가이드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