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기분파 피부미용사 필기- CBT복원문제를 분석한 모의고사 수록 - NCS학습모듈기반의 최신출제기준적용+학습포인트+시험직전쪽집게핵심이론노트, 9판
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22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다양한 스펙이 요구되는 시대정신이나 자기계발을 바라는 분들, 또는 진로탐색 및 직업선택의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이 책은 괜찮은 의미를 전한다. 기본적으로 해당 분야를 전공한 분들이나 관련 직종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상대적으로 책의 내용을 쉽게 배울 수도 있지만, 항상 이론과 실무의 차이를 인식하며 활용해야 더 나은 스펙관리 및 경력관리 등의 방향으로 활용해 볼 수 있다. 책에서는 피부미용사 필기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어떤 내용을 알아야 하는지, 해당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공부전략 및 계획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특히 피부관리나 미용, 화장품, 위생관리 및 이해 등 이론적인 영역을 알아야 실무에서도 더 나은 형태로 일할 수 있고, 해당 분야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되거나 중시되는 부분이 무엇인지, 그 의미를 제대로 파악해 볼 수 있다. 책에서는 이론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소개하나, 일정한 공부를 통해 내용에 대한 이해가 되었다면,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공부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또한 해당 분야에서는 어떤 형태로 NCS 를 활용하며 직업이해도나 직무 관련 분야로 활용하고 있는지, 이 점에 대해서 책을 통해 알아보게 된다.


<2022 기분파 피부미용사 필기> 특정 세대나 여성들의 분야라고 볼 수도 있지만, 직업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 달라진 인식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도전하고 있는 국가기술자격증으로 볼 수 있고, 취미생활에서도 괜찮은 의미로 활용하거나, 단순히 관심이 있어서 도전하는 분들도 많은 자격증으로 볼 수 있다. 마땅한 교재가 없어서 고민이거나 비전공자라서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는 분들에게 이 책은 괜찮을 것이다. 에듀웨이가 함께 한 피부미용사 필기 시험 가이드북, 책을 통해 활용해 보자.


단순한 내용정리나 개념소개에 대한 언급으로 끝나는 책도 아니며,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시험합격을 위한 가이드라인 및 공부전략과 계획을 자세히 언급하고 있어서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분들에겐 실무를 위한, 또는 나를 위한 자기계발서나 자격증명서로 활용도가 높을 것이다. 또한 변형된 출제방식이나 유형에 대한 분석, 각 파트별로 어떤 형태로 문제가 출제될 것인지, 문제풀이 자체 만을 통한 공부법도 가능한 교재라서 피부미용사 필기 시험을 준비하거나 고려중인 분들에게 적극 권하고 싶은 교재이다. <2022 기분파 피부미용사 필기> 책을 통해 공부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