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미 영어 기초편 - 모든 영어 공부의 첫 시작
이선미 지음 / 타보름교육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에 대한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괜찮은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학습교재이다. 이 책은 알만한 분들은 이미 실행하고 있는 생활영어 공부법, 더 나은 형태의 영어공부 전략이 무엇인지 확실히 배울 수 있는 영어공부 가이드북이다. 저자의 경우 오랜 기간 전문성을 검증받은 인물로 평가할 수 있고 이미 많은 분들이 직접 공부하며 더 나은 영어공부의 효율성과 결과물을 경험하고 있기에 특히 영어공부에 대해 스트레스가 심한 모든 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교재이다.


책에서는 기초 영어편이라는 구성을 통해 영어공부에 있어서 기초가 부족한 분들에게 어떤 형태로 공부의 시작 및 관리를 해야 하는지 이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영문법이나 영단어 공부법부터 생활영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구사법, 또는 자격증 취득이나 각종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는 가장 기초가 되는 영어공부 전략에 대해 조언하고 있는 것이다. 물론 모든 언어가 그렇듯이 꾸준히 공부를 해야 더 나은 성과달성이나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


요즘처럼 쉽게 정보와 지식을 구하는 시대에서 사람들은 이상하게 좋은 재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요행이나 요령을 바라는 공부법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고 하나, 이는 영어공부에 있어서는 명확한 한계점을 마주하게 된다는 점을 먼저 알려주고 싶다. 공부의 끝이 없듯이 영어공부의 경우 제대로 된 교재를 통해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공부계획을 통해 실천하는 행동력과 일관성 있고 꾸준하게 학습하는 전략을 통해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다른 교재들도 있지만 이 책의 경우 영어 기초편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에서 활용하는 어휘나 문장, 단어, 문법 등에 대해 종합적인 관점에서 최대한 쉽게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독자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잘 표현하고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선미 영어 기초편> 을 통해 영어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도 날리며 나를 위한 외국어 실력향상, 생활영어의 활용, 영어회화 및 각종 자격증 취득, 시험대비를 위해 배우며 활용해 보자.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영어공부 메뉴얼이 인상적인 책이라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어교재 가이드북이다. 배우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