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 n잡러시대 부캐로 방구석에서 투잡하기
이준열.기대원 지음 / 리텍콘텐츠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직장인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부업이나 부캐, 부수익에 몰두하고 있는 시대이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비접촉 사회의 흐름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고 이에 기존의 일 외에도 시간투자나 다양한 형태의 투자관리, 배움이나 교육 등을 통해 더 많은 수익과 이윤을 추구하려는 사람들의 증가로 기업들의 경영전략이나 관리에도 색다른 방법론이 현실로 적용되며,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수단과 여지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 책도 이런 시대변화와 트렌드적 흐름에 맞춰 새로운 형태로 부를 추구할 수 있는 방법론과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책에서는 해외구매대행이라는 다소 복잡해 보이는 분야에 대해 언급하며 구매대행 서비스가 무엇이며 이를 활용하기 위한 플랫폼과 콘텐츠, 미디어 환경은 어떤 형태로 존재하며, 나아가 무엇을 위해 변화를 도모하고 있는지, 누구나 알기 쉬운 소개를 통해 우리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기본적으로 부업이나 부수익, 부캐로까지 표현되는 의미가 무엇인지 누구나 알 것이다. 그렇다면 구매대행이 주는 수익창출 구조나 어떤 직종이나 일을 해야 더 나은 형태의 결과를 만들 것인지, 이에 대한 정리와 구분이 필요하다. 








광고와 홍보전략에 대한 언급, 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한 방식, 등급이나 실적 등으로 인해 평가받는 기준이나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는지, 이미 많은 분들이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부수익을 추구하고 있지만 더 많은 수익을 원하는 심리나 정서는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부분이다. 이에 제대로 공부하며 실무적으로 활용해야 내가 원하는 방향성이나 결과물까지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책을 통해 배울 점이 명확하며 투자 및 재테크 가이드북으로 활용한다면 책의 저자가 말하고자 하는 바가 무엇이며 이와 함께 시대변화나 사회의 발전상, 사람들의 심리나 정서, 트렌드적 현상까지 함께 배워볼 수 있을 것이다.


단순한 상품판매 만을 위한 실적 증가가 아닌 서비스 마인드와 기본적인 경영관리의 형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과 관리, 어떤 분야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장점과 아이디어나 창업으로의 활용, 특허권 및 재산권 등으로 이어지는 파생효과와 부가수익에 대한 언급까지,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배울 수 있는 n잡러의 현실 투잡, 재테크 관리법이 무엇인지 <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를 통해 읽으며 나를 위한 투자전략과 정보, 활용방안에 대해 고민해 보자. 주로 현실적인 부분을 언급하고 있어서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 유용한 전략과 팁을 알아보게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