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개공 30일끝장 -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 과목별 맞춤부록 제공
심정욱.이영방.김희상 지음 / 에듀윌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개공 30일 끝장 교재는 필수적으로 봐야 하는 도서로 볼 수 있다. 책에서는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각각 합격을 바라는 분들이나 동차 합격을 바라는 분들 등 해당 시험 합격을 위한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등의 내용을 말하며 말 그대로 민개공 30일 끝장 공부계획을 통해 어떤 내용을 위주로 공부해야 하며, 시험에는 어떤 유형의 문제들이 출제될 것인지, 이에 대해서도 파악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구체적인 내용을 보자면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경우, 민법총칙과 물권법, 계약법, 민사특별법 등을 말한다. 부동산학개론의 경우, 부동산학총론, 부동산 경제론과 시장론, 부동산 정책론과 투자론, 부동산 금융론과 개발 및 관리론, 부동산 감평평가론에 대해 말한다. 부동산 공법의 경우,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도시개발법,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건축법, 주택법, 농지법 등을 말한다. 전체적으로 핵심 내용을 위주로 소개하고 있지만 공부해야 하는 양이 상당해서 입문자의 경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책의 공부 계획을 잘 따라간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최종 마무리 교재로 활용할 수도 있고, 기본서에 입각한 내용 위주의 공부를 더 완벽히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요약적으로 정리하며 공부할 수 있는 장점과 각 내용마다 어떤 유형으로 문제가 출제될 것인지, 시험 합격을 위한 공부 가이드라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 등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최적의 가이드북으로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또한 법에 관한 이해나 암기, 수치를 활용한 계산문제,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파트와 상대적으로 이론에 치중해서 공부해야 하는 파트는 또 무엇인지, 구분하며 정리한다면 헷갈리지 않고 공부하며 원하는 성과까지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동차합격을 위한 단기합격서라는 책의 취지처럼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개공 30일끝장> 교재를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공인중개사 직무이해, 공인중개사가 하는 일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책을 통해 공부하며 판단해 보자. 따로 필기가 필요하지 않을 만큼 탄탄한 내용 구성과 요약, 출제 위주의 분석을 통한 시험대비, 시험 합격을 위해선 어떤 과목과 파트를 중점적으로 공부하며 합격을 위한 공부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 믿고 볼 수 있는 공인중개사 교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개공 교재를 통해 합격을 위한 공부를 시작해 보자.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이 책 만큼 괜찮은 교재도 없을 것이며 책을 통해 개인마다 다르지만 공통의 목표인 합격을 위한 공부 가이드북으로 사용해 보길 바란다. 충분히 도움받고 원하는 성과달성을 이뤄낼 수 있는 교재라 많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