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이론서 - 직업상담사 2급 2차 대비 / 최신 5개년 기출족보, 모범답안 연습노트, 무료특강 제공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정은선.황사빈 지음 / 에듀윌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이론서로 직업상담사 직업상담실무가 무엇인지, 직업상담사 2급, 직업상담사 2급 실기, 직업상담사 2급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해당 자격증 취득과 합격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종합서이다. 책에서는 기본적으로 직업상담사라는 직업에 대한 소개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최신5개년기출족보, 3단계합격풀코스, 기출트렌드노트 등을 통해 수험생이 어떻게 공부해야 하며 합격 계획을 세우며 교재를 활용해야 하는지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기본적인 구성으로는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으로 소개되고 있고 단계별연습문제, 기출분석부터 복습까지 활용할 수 있는 방법론, 5개년 기출족보를 활용한 시험감각 익히기, 모범답안 연습노트 제공, 최신기출 해설 및 무료특강 제공을 통해 한 권의 교재로도 충분히 직업상담사 2급 직업상담실무에 대해 완벽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양한 자격증이 있지만 직업상담사의 경우에도 이론과 실무에 대한 이해도와 지식 등을 요구하는 자격증이므로 기본기를 탄탄히 해야 해당 직무가 어떤 일을 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는 책의 양이 상당해, 공부하는 시간투자를 많이 할애해야 할 것이며 기본서를 통해 이론과 개념을 확실히 다진 후, 책에서 말하는 다양한 공부법과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자격증 취득에 맞는 학습 플랜으로 합격에 유리한 방향성과 방법론을 설정해야 할 것이다.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이론서, 직업상담사 2급 2차 대비용으로 활용하며 최신 5개년 기출족보를 통해 시험이 어떻게 출제되는지, 모범답안 연습노트를 통해 반복학습을 하며 부족할 경우 무료특강을 통해 공부하며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또한 직업상담학이나 심리학, 정보론, 노동시장론 등 우리가 익히 들어서 잘 아는 파트도 존재하지만 아무리 공부하며 읽어도 이해가 안되는 파트 또한 존재할 것이다. 각 파트에 맞는 공부법이 따로 존재하기보단 꾸준히 반복해서 읽으며 공부해야 이해할 수 있고 직업상담사라는 직업이 어떤 일을 하며 해당 자격증을 왜 취득해야 하는지, 이에 대해서도 진지한 자세로 임하는 학습태도가 필수적이다. 직업상담사직업상담실무, 직업상담사2급, 직업상담사2급실기, 직업상담사기출, 직업상담사2급기출 등 해당 자격증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직업상담실무, 이 책을 통해 합격과 직무에 대한 이해도도 높여 보자. 믿고 볼 수 있는 에듀윌이 함께 했다는 점에서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