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경록 공인중개사 한방에 합격 기본서 1차 부동산학개론 2021 경록 공인중개사 기본서
중진출제위원(급)저자그룹.경록부동산교육연구소 지음 / 경록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괜찮은 교재이다. 공인중개사 및 공인중개사1차 시험대비, 부동산학개론 준비, 민법및민사특별법에 대한 이해, 공인중개사기본서로의 적합성 등 책을 접하게 되는 순간 이 모든 것들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책에서는 최대한 수험생들의 입장에서 시험을 준비하거나 대비할 수 있도록 상세한 소개를 하고 있다. 기본서의 특징적 요소가 묻어나며 개념 및 용어정리를 바탕으로 시험에 맞는 문제풀이를 통해 실제 시험은 어떤 유형으로 나오는지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갈수록 난이도 올라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는 자격증이라 결코 만만하게 봐서는 안될 것이다. 최대한 많은 과목을 빠르게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이 잘 아는 분야의 경우 확실히 다지는 의미로 공부하고, 부족한 파트는 반복학습이나 무료강의, 문제풀이나 개념정리 등 확실한 피드백을 통한 공부계획과 실행이 필수적이다. 상대적으로 생소하거나 낯선 출판사의 책이라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들겠지만 책을 접하게 되는 순간, 탄탄한 교재구성을 통해 확실히 시험에 맞는 맞춤형 공부를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크게 본다면 이 책은 부동산학총론, 부동산학각론, 부동산감정평가론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파트별로 확실히 알아야 하는 실무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고 있고 부동산 시장이나 금융, 기초, 가치 등의 의미를 구분해서 확실히 공부해야 혼동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가격공시나 감정평가에 대한 정리, 한국감정원에 대한 소개도 하고 있고 부록에서는 31회 기출문제 및 해설집을 제공하며 최근의 시험트렌드에 대해서도 판단하며 공부할 수 있을 것이다. 다가오는 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확실한 교재,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책, 공인중개사자격증이 무엇인지,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이나 시험준비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자. 


그리고 이 책은 1회독으로 3회독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공부계획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어서 비전공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는 다른 교재보다 확실한 차별성을 바탕으로 공부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각종 삽화나 도해를 활용한 실제사례의 예시, 동영강 강의를 활용한 공부 능률향상, 홈페이지를 통한 법령개정 현황 및 수험관계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도 존재한다. 독학으로 공부해도 괜찮은 교재인 경록 공인중개사 한방에 합격 기본서 1차, 부동산학개론 파트를 확실히 정복하며 내가 원하는 시험합격, 자격증취득, 고득점전략을 세우며 지금부터 제대로 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해보자. 따로 밑줄긋기나 필기가 필요없을 만큼, 책의 구성이 깔끔해 해당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활용해 보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