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스프링) -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김희상 지음 / 에듀윌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21년, 새해를 맞아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겐 좋은 교재가 될 것이다. 기본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적화 된 교재, 수험생들에게 높은 수준의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이 책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을 위한 공부법을 소개하고 있고 그 중에서도 부동산공법 파트를 자세히 다루고 있다. 공법의 경우 암기해야 하는 부분도 많고 이해를 통해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며 공부해야 고득점이나 합격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기존의 공인중개사 책들과는 다르게 스피링 형태로 출간되어 더 집중되는 느낌도 들며, 책의 구성 또한 탄탄해서 수험생들이 쉽게 공부하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공법이 무엇인지, 상대적으로 쉽다면 쉽고 어렵다면 매우 어려운 공법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파악, 개념정리나 용어정리 등 개인마다 부족한 부분을 채우면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에서 보듯이 빈칸완성을 통한 개념 및 용어에 대한 정리는 시험준비를 위해서도 필수적인 과정이다. 또한 다양한 부동산 자격증 교재나 공인중개사 책들이 존재할 것이다. 어떤 교재를 선택해서 공부해야 하는지 혼동된다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통해 확실히 이해하며 공부해 보자. 기본서 중심으로 공부하는 분들에겐 더욱 알맞은 책으로 추천하고 싶다. 


그리고 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이나 일정에 대한 소개, 부동산자격증에 대한 이해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등 1차와 2차에 걸쳐서 이뤄지는 시험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해해야 할 것이다. OX문제풀이나 빈칸완성, 부동산공법 파트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 및 핵심적인 부분은 무엇인지, 시험유형 파악 및 기출문제 풀이 등 다양한 접근을 통해 해당 시험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아직까진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도 많이 남아있는 공인중개사 시험, 이를 대비하기 위한 공인중개사 교재 및 공인중개사 책 선택,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와 함께 해보자. 




기본서 위주의 공부, 혹은 문제풀이집 위주의 공부 등 개인마다 선호하는 공부법은 있겠지만 이 책은 기본서와 문제풀이집을 적절히 배합한 느낌이 드는 책이다. 암기해야 할 부분은 확실히 하라고 필기까지 되어 있고 이해를 통해 통으로 공부해야 하는 파트의 경우에도 시험에 맞는 출제유형 분석 및 핵심부분에 대한 언급을 통해 수험생들이 최대한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부동산공법 파트에 대한 정복, 이를 통해 다른 파트로도 이어지는 내용의 연관성 등 체계적으로 공부하며 원하는 시험합격의 꿈을 이뤄 보자. 믿고 볼 수 있는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 제 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교재이다. 활용해 보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