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
김건일 지음 / 에듀윌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또 다른 파트, 공동주택시설개론에 대해 알아 보자. 기본적으로 가장 주택관리사라는 자격증 명칭에 맞는 내용을 담아내고 있다. 건축에 대한 주요 소개를 바탕으로 우리가 단순히 알지만 자세히는 몰랐던 부분에 대해 말하고 있다. 민법이나 회계원리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월하게 공부 할 수 있는 파트이기도 하다. 하지만 방심해서는 안되며 기본서 자체가 상당한 분량을 자랑하는 만큼 기본서를 통해 확실히 다지면서 공부하겠다는 태도가 필요하다.

이 책에서도 주택관리사 공동주택시설개론이 무엇이며 주택관리사 입문, 주택관리사 기본,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 주택관리사 시험, 주택관리사 시험 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알아 볼 수 있다. 또한 당장 시험이 코앞이라면 핵심적인 부분을 위주로 공부 할 것을 권하고 싶으나 민법이나 회계원리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월해 보일 뿐, 제대로 학습하지 않으면 더 헷갈리는 부분이 많아서 수험생들에겐 또 다른 스트레스로 작용하게 될 것이다.


또한 다른 파트보다 전문적인 용어가 많이 등장하는 만큼, 때에 따라선 새롭게 접하는 용어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암기를 위주로 하는 공부법이 더 적중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개인마다 공부하는 방법의 차이는 존재하겠으나 시험합격을 위한 자격증 취득인 만큼, 책에서 요구하는 순서대로 공부한다면 크게 무리는 없을 것이다. 그리고 건축에 대해 말하고 있는 만큼 비슷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라도 주택관리사 공동주택시설개론을 확실하게 잡아두고 간다면 여러모로 쓰임이 많은 파트이다.



주택관리사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까지 해당 시험 합격을 위해선 각 파트별로 확실한 공부계획이 필요하다. 공동주택시설개론의 경우 상대적으로 쉬워 보이지만 어떤 수험생들의 경우에는 민법이나 회계원리 보다도 더 어렵게 느껴지는 파트이기도 하다. 본 교재를 통해 주택관리사 공동주택시설개론에 대해 확실히 개념을 잡고 시험에 대비해 보자.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 주택관리사 시험, 주택관리사 입문, 주택관리사 기본, 공동주택시설개론 등 원하는 결과를 위해 일관성 있게 공부하며 성과달성을 이뤄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