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 -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
윤재옥 지음 / 에듀윌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만큼이나 새롭게 떠오르는 자격증이 있다 바로 주택관리사이다. 직무 연관성이나 활용도를 고려할 때 모든 부동산 분야에서 사용 할 수 있고 일종의 자격증명이 되는 자격증이라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자격증 취득이나 합격을 위해선 제대로 알아야 하며 주택관리사 1차 과목이나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2021 주택관리사 시험, 주택관리사 회계원리에서 무엇을 말하는지 등을 면밀히 파악한 이후에 공부계획을 세우며 공부해야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주택관리사 시험의 특성상 각 파트별로 공부해야 할 분량도 많고 일관성 있는 학습을 통해 기본적인 용어나 개념파악을 바탕으로 시험합격을 위한 기출문제 풀이나 심화과정, 반복학습을 통한 점검 및 피드백 등을 할 수 있다는 구성은 공인중개사 공부와 비슷 할 것이다. 또한 해당 책에서는 회계원리를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는 책이라 회계에 대해 전공한 분들에게는 조금 더 쉽게 다가오겠지만, 비전공자라고 하더라도 기본서를 바탕으로 독학으로 공부해도 무리는 없을 것이다.



특히 모든 자격증 시험에서 회계원리가 등장할 경우 수험생들은 상당한 부담감을 느낀다. 기본적으로 수학을 잘해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관념과도 같다. 하지만 회계는 수학보다는 산수에 가깝고 책에서 말하는 기본적인 용어나 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문제풀이에 다가가는 경우가 많아서 크게 부담감을 가질 필요는 없을 것이다. 그래도 자신이 없다고 할 경우에는 일정한 패턴으로 공부하거나 이해를 바탕으로 큰 틀을 잡고 일정 부분은 암기하는 방식으로 공부하는 것도 괜찮은 대안책이 될 것이다.



에듀윌과 함께 하는 주택관리사, 2021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위해선 기본서를 바탕으로 확실한 개념다지기, 이어지는 문제풀이와 오답노트나 취약한 파트가 무엇인지 이를 냉정하게 분석하며 공부해야 합격에 다가가는 결과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주택관리사 입문, 주택관리사 기본, 어떤 목적이라도 관계없고 해당 교재를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 자체에 자신감을 갖고 공부해 보길 바란다. 자격증 관련 해서는 믿고 볼 수 있는 에듀윌이 함께 했기에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주택관리사 1차 회계원리, 회계원리에 대한 면역력 강화, 시험합격을 위한 공부법은 무엇인지 책을 통해 정리하며 학습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