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만 알고 있는 돈 버는 지식산업센터 - 부동산 투기 규제 시대 마지막 투자처
김성혜 지음 / 라온북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지식산업센터라는 말 자체가 생소할 지 모른다. 부동산 투자를 하는 분들이라면 일종의 대안투자, 돈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대체상품 정도로 알고 있을 지도 모른다. 물론 지식산업센터가 무조건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된다는 말은 아니지만, 지금과 같은 불황의 시기에서 어쩌면 피해가거나 우회투자의 방법으로 활용 할 경우, 개인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효율적인 투자가 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이 책도 아파트형 공장이라고 말하는 해당 물건에 대해 조심스럽게 접근하지만 확신하고 있다.

기존의 자본투자나 부동산 투자, 그리고 이어지는 정부의 강력한 규제정책으로 인해 부동산 시장 자체가 매우 차갑게 흘러가고 있는 요즘, 방법론을 달리해야 한다. 남들이 주목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경쟁이 치열하며 가격에서 우위를 정하거나 더 좋은 행운을 얻는 것 자체가 무리일 것이다. 그래서 대안투자에 주목해야 하며 이는 부동산의 경우에도 예외적일 수 없다. 아는 사람만 알고 돈이 돈을 버는 시스템이 무엇인지 우리는 그 자본주의적 시장질서와 가치의 본질을 알아야 한다.

이론적으로 아무리 많이 배운 사람도 투자에서는 실수나 실패 할 수 있는 것이며 이는 제대로 된 준비나 정보부족 등 다양한 이유를 들 수 있으나, 중요한 것은 기존의 방식에서 변화하지 않았다는 의미를 말할 지도 모른다. 그래서 책을 통해 부동산 투자의 새로운 흐름이 될 수 있고 여러모로 도움되며 각종 혜택 또한 풍부한 지식산업센터 투자에 대해서도 고려해 보는 것이 괜찮을 것이다. 공급 자체가 제한적이라 가격폭등이나 하락 자체가 거의 없어서 안정적 자산운용이나 관리를 기대하는 분들에겐 제격인 상품이다.

지식산업센터, 관련 세법이나 원칙, 규정, 투자 전 알아야 될 사항에 대한 언급 등 저자는 생소한 물건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부동산 시장에 대한 불확실성, 미래에도 어두운 전망이 많은 요즘과 같은 상황에서 쉬어가는 의미로 미리 공부해 두는 것도 괜찮고, 지금 배우며 실무 부동산 투자로 활용해 보는 것도 경험치를 쌓으며 배울 수 있어서 괜찮은 대안투자가 될 것이다. 상위 1%만 알고 있는 돈버는 지식산업센터, 책을 통해 읽으며 관련 분야의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