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 실전 싱크로율 100%, 특별제공 : AI합격예측서비스, 파이널 부록 최종점검체계도 & 빈출지문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임선정 외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시험이 다가오고 있다. 수험생들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당장 올 해 시험이 아니더라도,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하다면 에듀윌과 함께 공부해 보길 바란다. 특히 이 책은 공인중개사 2차 모의고사,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공인중개사 법령,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을 한 눈에 요약적으로 볼 수 있는 책이다. 다양한 과목이 존재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자신이 어떤 분야에 강하며, 혹은 취약한지 이를 분석하며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계획이 필수적일 것이다.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풀이를 통해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수 있고, 실전감각을 키우며 자신감을 강화 할 수 있을 것이다.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을 통해 비슷하게 출제되는 문제의 유형이나 패턴파악, 출제자가 변별력 강화를 위해 어떻게 출제하는지, 에듀윌에서 꼼꼼하게 분석하고 있고, 다양한 파트가 존재하는 시험의 유형을 고려할 때, 문제풀이 형식을 통해 적응력을 높이는 것이 가장 빠르게 학습하며 단기간 합격을 위한 지름길이 될 것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경우, 다양한 분야의 기본서, 문제풀이집, 모의고사 풀이집이 존재하기에 자신에게 맞는 영역을 선택해서 공부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될 것이다.

 

또한 공시법이나 세법 등 법과 관계된 용어의 경우, 암기가 불가피한데, 이를 나름의 방식으로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오답노트 풀이나 해설을 통해 문제풀이도 하며, 기본적인 개념정리나 용어정리를 통해 시험에 대비하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각 시험과목에 대한 분석도 중요하지만, 문제풀이를 통한 최종점검이나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의 경우, 단기간 고득점을 위한 방법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승부 볼 수 있는 공부전략이 될 것이다. 공인중개사 2차 모의고사 문제집을 통해 틀린 문제 만을 오답노트로 만들어도 괜찮고, 자신의 방식대로 정리하는 것도 시험을 위한 방법론이 될 것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이나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한 기본적인 파악과 더불어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문제풀이가 왜 필요하며, 책에서 제공되는 10회분의 모의고사 풀이를 통해 실전에 맞는 감각을 키울 수 있기에, 책을 통해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 자신이 강한 분야는 확실히 다지면서, 부족한 파트의 경우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전략이 중요하며,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시험 관련 수험서를 통해 현실적으로 필요한 준비법이 무엇인지 계획하며 공부해 보자. 확실한 결과를 낼 수 있을 만큼, 탄탄한 구성과 쉬운 소개를 하고 있는 책이라 정리하기에도 좋은 교제가 될 것이다.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공인중개사 2차 문제집, 이 책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