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 웹디자인기능사 필기 기본서 - 무료 동영상 강좌 & CBT 온라인 모의고사 제공 & 모의고사 시험지 2회분
윤미선.영진정보연구소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다양한 자격증이 존재하며, 직무와의 연관성을 고려해, 우리는 새로운 분야에 대한 준비나 실무적으로 나에게 도움이 되는 자격증을 선택해야 한다. 이 책도 전공자의 경우에는 매우 쉽게 다가갈 수 있지만, 비전공자의 입장에선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그런 내용을 전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 활용능력이 요구되며, 이런 능력에 따라 웹디자인이 매우 어렵게도, 혹은 쉽게 다가오기도 할 것이다. 특히 컴퓨터 활용능력 분야에서 믿을 수 있는 이기적이 함께 했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책의 구성은 필기 기본서라는 말처럼, 필기시험 합격을 위한 모든 정보를 다루고 있고, 출제유형이나 용어정리, 개념파악 등 개인의 수준에 따라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웹디자인의 경우에는 용어적인 어려움이 상당하며, 초보자의 경우에는 필기공부 자체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그렇다고 너무 어렵게 접근하지 말고, 시험합격을 위한 맞춤형 가이드라인을 설정해 공부할 것을 권하고 싶다. 또한 비슷한 자격증이 많기에, 중복되는 내용도 많아, 반복학습을 통해 공부한다면 일정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기본적인 공부도 좋지만, 모르는 부분이 있을 경우, 무료 동영상 강의를 통해 피드백을 얻거나, 오답노트 작성 등 개인의 공부법에 맞는 계획을 세울 수 있고, 모의고사 풀이나 문제유형 파악,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쉽게 얻으며 접근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독학으로 공부하기에도 무리가 없을 것이며, 합격을 위한 공부에 초점을 맞출 것을 주문하고 싶다. 한 권의 책으로 시험합격이나 자격증 취득을 이룰 수 있는 현실적인 공부법을 조언하고 있기에, 초보자들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독파하며 원하는 성공에 다가가길 바란다.

이기적 웹디자인기능사 필기, 물론 이 책이 모든 것을 대변하거나, 무조건적인 합격을 이끌 수 없기에, 책을 통해 어떻게 공부할 것이며, 나에게 맞는 공부법, 혹은 이론적 깊이를 더해, 기본기를 다지고 싶은 분들,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하거나, 직무와의 연관성 때문에 택한 사람들까지, 개인이 원하는 방향은 달라도, 공통된 결과를 원할 것이다. 책을 통해 많이 공부하며 생소한 분야, 혹은 잘 알더라도, 어렵게 느껴지는 분야에 대해 공부하며, 궁극적인 목표달성을 이뤄 보자. 이기적 웹디자인기능사 필기 기본서,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