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회독 기출문제집 - 주택관리관계법규, 공동주택관리실무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
윤동섭.김영곤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사람들이 체감하는 경제상황도 나쁘며,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이나 이직을 고려하는 직장인, 혹은 더 나은 부를 창출하려는 여러 개인들의 노력,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 결국 스펙이라는 함정에 빠지고 마는데, 이왕이면 나에게 실무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격증, 남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직무 관련 자격증을 취득해, 조금 더 나은 자기계발을 해야 한다. 이 책도 주택관리사라는 자격증에 걸맞는 기출문제집 풀이로 에듀윌이 함께 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책에서는 기본적인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한 유형분석, 기출문제집 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며 합격에 다가갈 수 있는 실질적인 공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의 경우, 경제를 전공한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매우 어렵게 느껴질 수 있고, 비전공자의 경우, 상당한 시간이 요구되는 것도 현실이다. 특히 직장인의 경우에는 시간을 쪼개 공부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는데, 나에게 맞는 공부법이나 시험을 분석해, 문제유형이나 감각을 익히는 것도 좋지만, 제대로 된 교재를 선택해야, 결과를 낼 수 있는 것이다.

책을 통해, 공부하며 주택관리사 시험은 어떤 유형으로 출제되는지, 철저한 문제풀이를 통해 용어정리나 개념정리, 내가 많이 틀리는 문제유형에 대한 분석, 오답노트나 기출문제 자체를 통으로 외우며 접근하는 공부법 등 나에게 부족한 영역을 채우면서 공부할 수 있기에, 상당한 도움을 줄 것이다. 책의 유형이 기출문제집 풀이에 중점을 두고 있어서, 기본기를 다지고 싶다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관련 출판사에서 만든 기본서도 있는 만큼,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함께 공부할 것을 추천하고 싶다.

또한 최근에는 약간의 변형된 문제형식이나 시험도 바뀌면서, 수험생의 입장에선 혼란을 겪을 수도 있는데, 책을 통해 많이 풀어보고, 일정한 시간을 투여해, 제대로 된 공부를 해야 원하는 합격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출문제집, 결국 자격증 공부의 경우에는 철저한 루틴처럼, 일관성있게 공부하는 관리론이 기본적이며, 나만의 공부법도 좋지만, 나와 경쟁하는 수험생들이 어떻게 공부하는지, 이를 참고해, 적절한 교재를 선택하며 공부하는 것이 필수적일 것이다. 주택관리사 2차 기출문제집, 에듀윌과 함께 합격에 다가가며, 내가 원하는 자격증 취득을 이뤄 보자. 확실한 도움을 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