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연 토익 750 최적화 문제 실전 모의고사 유수연 토익 실전 모의고사
유수연 지음 / 사람in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탈스펙 열풍이 불고, 무스펙 채용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현실은 다릅니다. 토익점수가 필요한 분야가 많고, 서류전형 합격을 위해서라도, 기본적인 성의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왕이면 고득점을 받으면 좋겠지만, 영어에 소질이 없는 경우에는 정말 힘든 공부가 될 것입니다. 딱 750점 보통의 점수를 토대로 취업이나 이직 등에 활용하고 싶다면 효율적인 공부를 해야 합니다. 스타강사 유수연이 말하는 토익 750 공략법, 불필요한 문제는 건너뛰며, 시간배분의 중요성을 말하고 있습니다.


토익시험은 시간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보는 순간, 찍는 문제도 많고 유형분석과 기출 모의고사를 통해 면역력을 높인다면, 한결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원하는 점수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익공부는 다른 영어공부와 다르게 방법론이 중요합니다. 무의미하게 단어를 너무 많이 외우거나, 완벽하게 공부해서 시험보려는 욕심을 버려야 합니다. 점수취득에 맞는 효율적인 공략법이 중요하며, 이는 반복되는 기출문제 분석과 각 파트별로 문제를 풀어보며, 어떤 파트에서 많이 틀리지는 알아야 피드백을 통해,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시중에는 토익 관련 비슷한 교재가 너무 많고, 각자가 자신들의 기출 문제집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유수연 토익 문제집은 다른 문제집과 다르게 필요한 영역, 핵심적인 부분을 중점적으로 파악하며, 소개하고 있어서 단 기간 학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도 실제 도움을 받았고, 워낙 적중률이 높아서, 많은 분들이 성공후기를 남겼고, 원하는 점수 취득에 성공했습니다. 문제풀이 중심으로 공부할 것을 권해 드리며, 막히는 파트나 부분이 있을 경우, 책과 연동된 동영상 강의를 통해 공부한다면,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을 것입니다.


해야 할 공부도 많고,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도 많습니다. 토익공부는 최대한 단 기간에 점수를 취득해서 넘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750점에 특화된 토익공부법, 유수연 토익을 통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실전 모의고사를 계속해서 풀어보는 공부법입니다. 틀린 문제는 반드시 피드백 할 것을 권하며, 불필요한 것에 시간낭비를 하지 말고, 최대한 기출유형 분석과 문제풀이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유수연 토익 750과 함께, 원하는 점수취득, 커리어 관리나 취업성공에 다가가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