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HMAT 현대자동차그룹 직무적성검사 1주 합격 (2018년 하반기 최신판) - 최신기출유형 + 실전모의고사 한 권으로 단기 완성!|현대자동차그룹 인적성검사 합격 가이드 및 모의테스트 수록
해커스 취업교육연구소 엮음 / 챔프스터디 / 201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무더운 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하반기 취업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왕 공부하고 준비하는 과정, 보다 좋은 교재와 제대로 된 분석을 통해, 취업성공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이 책은 믿고 볼 수 있는 해커스가 만든 책으로 현대자동차그룹에 대해 자세히 분석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취업은 공기업 취업과 더불어, 대단히 어려운 과정입니다. 경쟁도 치열하고 알아야 할 상식과 정보, 나만의 강점부각이나 차별화 전략도 중요합니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인적성 검사 등 단계별로 합격을 위해서 어떻게 공부하고 대응해야 하는지,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확실히 대기업답게 기업에서 요구하는 직무능력도 어렵고, 쉽게 물어보는 질문에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또한 최신출제 경향을 분석해서 만든 만큼, 문제의 수준과 퀄리티도 높고, 혼자 공부하는 취준생이나 스터디를 통해 활용하는 분들,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등 다양한 분들이 활용할 만할 것입니다. 또한 실전문제풀이와 최종마무리로 구성된 3일 단기완성 계획은 눈길을 끕니다. 집중적으로 독파하고 싶은 분들, 시간부족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왕이면 기업이 어떤 인재상을 원하는지, 도전자들이 어려워하는 항목은 무엇인지 등 꼼꼼한 관리와 분석이 중요할 것입니다.

또한 생각, 추론, 공략 등 단계별로 질문의 요지분석, 인적성 검사에 있어서 중요한 것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갈수록 대기업 취업에서 인적성 검사가 차지하는 비중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도덕적 해이나 윤리적 문제가 도마에 오르면서, 인성강화에 대한 요구가 이어지고 있고, 사람들도 가장 중요한 영역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주관적인 인성이 아닌, 기업이 요구하는 인적성이 무엇인지, 직무 연관도를 최대한으로 높여서 나만의 기준과 기업의 눈높이를 충족할 수 있도록, 보다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온라인 모의고사 50% 할인 쿠폰이나 공간지각, 도식이해 예상문제 무료, HMAT 동영상강의 30% 할인쿠폰, 인적성 모의테스트 부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교재가 주는 양질의 퀄리티와 완벽한 취업대비서로 충분해 보입니다. 실제 성공후기와 사례, 경험자들도 인정한 책인 만큼, 현대자동차그룹에 관심있는 분들, 관련 직무나 취업에 도전하는 분들에겐 매우 유용한 교재가 될 것입니다. 곧 시작될 하반기 취업시장, 직무적성검사를 간과하지 말고, 제대로 준비하며, 궁극적인 취업성공으로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해커스 HMAT 직무적성검사,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