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 분양의 여왕 - 뜨는 곳마다 터지는 그녀의 영업 비밀, 개정판
한유정 지음 / 라온북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를 강타한 부동산 열풍, 분양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관련 중개업자나 매매업자 등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고, 분양시장에서 성공하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자는 자신만의 노력과 집념으로 이를 극복했고, 분양에 대한 모든 노하우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성공을 맛 본 것도 아니며, 철저한 분석과 관리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갔고, 실패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대박 수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누구나 기회는 있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보다 현실적인 방법론과 조언이 필요합니다. 이 책을 통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자신의 영업력을 체크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이 업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성향인지, 사람관리나 관계맺기에 있어서 주도적으로 잘하는지, 또한 스치는 인연이 아닌, 단골고객이나 철저한 고객관리가 가능한지, 만약 그게 안된다면 근본적인 원인이 무엇이며, 내가 변해야 할 성향이나 성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냉정하게 분석해야 합니다. 물론 사람의 성격은 쉽게 바꿀 수 없습니다. 하지만 돈을 목적으로 달려간다면, 혹은 부의 성공을 위한다면 스스로 달라지는 것은 매우 기본적인 단계입니다.


워낙 투기꾼과 사기꾼, 각종 음해세력이 많은 부동산 시장과 분양시장, 이런 사람들을 분별력있게 보고, 나만의 기준으로 판단하려면, 직접 대해보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너무 안정적인 가치만 추구하다가는 기회를 놓칠 수 있고, 사람을 알아보지 못해, 낭패를 보기도 합니다. 왜 영업에 있어서 도전과 용기, 열정, 노력, 관리 등의 가치가 필수적인지, 분양시장에서 성공한 저자를 바탕으로 다시 한 번, 체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민감함입니다. 관리를 하려면 다양한 방법과 수단을 활용해서 예민하게 반응해야 합니다. 다소 지나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말입니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예민함은 사람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이 아닌, 어떤 현상이나 변화, 관찰 등 흐름을 읽는 눈과 판단력, 결정력입니다. 분양시장 및 부동산 시장은 정보가 대단히 중요합니다. 또한 습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활용하지 못하면 무의미합니다. 경쟁에서 이기려면, 수익성공을 위해서는 남다른 차별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변화에 대응하는 유연성이나 예민함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영업력 강화, 단점을 강점으로 승화하는 등의 노력이 중요합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고, 상위 1%의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특별함이 있습니다. 그 비법이 무엇인지, 이 책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기계발과 관리에 필요한 요소들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