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DELE B1 - 스페인어 능력시험 대비 한 권으로 끝내는 DELE
BONA.시원스쿨 스페인어연구소 지음, Raimon Blancafort Lopez 감수 / 시원스쿨닷컴 / 201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공부는 기본이며, 또 다른 제2 외국어가 필수가 된 사회, 물론 하나만 완벽하게 잘해도, 스펙업이나 커리어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남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외국어 공부, 스페인어도 괜찮습니다. 특히 중남미를 비롯해 스페인어를 쓰는 국가들이 많고, 스페인어를 통해 해당 지역과 국가에 대한 이해, 문화를 알아보며 다양성의 관점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페인어, 그렇다면 어떻게 공부해야 할 지, 교재선택이나 인강, 능력시험에 대한 정보가 궁금해 집니다.


이 책은 이런 점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시원스쿨에서 만들었고, 스페인어 공부를 위한 기초와 기본, 심화과정으로 이어지고 있고, 작문이나 독해, 문법 등 능력시험 합격을 위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이나 취준생 등 다양한 계층이 공부해도 무리가 없는 구성이며, 독학으로 공부하는 분들에게 시간적, 비용적 측면에서 절감할 수 있는 효과를 줄 것입니다. 책이 다소 두껍게도 느껴지겠지만, 그만큼 탄탄한 내용과 구성, 알아야 하는 표현이나 어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에 자신에게 맞는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며, 원어민의 발음을 통해 언어의 재미나 이해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원어민 파일을 제공하고 있고, 단계별로 어휘나 문장에 대한 공부, 나아가 실전모의고사를 통한 문제풀이, 그리고 유형별 출제빈도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회화적인 측면이나 능력시험 합격을 위한 맞춤형 전략도 가능한 만큼, 활용도가 높을 것입니다. 이왕하는 외국어 공부,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공부할 것을 권해드리며,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은 특히나 교재 선택이나 인강 활용도가 중요한 만큼, 보탬이 될 것입니다.


이제 무작정 하는 공부, 노력만으로 되겠지 하는 무모한 공부를 버리고, 효율적인 학습법, 공부법을 활용해야 합니다. 쓸데없거나 비중 낮은 것에 암기하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출제유형에 맞는 맞춤형 전략으로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정 수준의 기본기가 마련되었다면, 심화과정을 통해 내 것으로 만드는 언어공부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궁극적 목표인 커리어 상승과 자기계발 및 관리에도 유용할 것입니다. 한 권으로 끝내는 DELE B1 스페인어를 통해, 다소 낯설게 느껴지는 스페인어 능력을 향상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시원스쿨이 합격의 도우미가 될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