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명곡집 1
세광음악 편집부 엮음 / 세광음악출판사 / 199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에는 우리가 평소에도 자주 들어본 명곡들이 많이 담겨져있다.내가 텔레비젼이나 라디오등등에서 자주 접해본 어떤 곡들이 이 책에 나와있는거 보고 굉장히 좋아했던 기억이..+_+일단 학원에서 딱히 개인적인 레슨을 받지 않아도 자신이 재미있어하기에 충분한 책이다.내가 다니는 피아노 학원에서는 이 책에 대한 진도를 따로 나가지 않았다.그저 이 책은 나 혼자 습득을 하게 되었는데,특히 엘리자베스를 위하여,결혼식등등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초등학교때까지는 정말 열심히 피아노 학원을 다니고,중학교때..초기까지는 나름대로 피아노를 연습하는 시간도 갖곤 했었는데..언제부터인가 피아노와 거리가 멀어지기 시작했다..;;하지만 내가 다시 피아노를 치게 되는 날이면,이 책으로 하여금 재미를 잃지 않으려고 한다.아무래도 명곡들여서그런지,내가 직접 그 명곡들을 연주해보고픈 생각때문에 그런것일지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