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찾는 칼로리북
한영실 지음 / 현암사 / 2007년 4월
평점 :
절판


특히나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기 좋은 책인것으로 생각된다-ㅅ-.막상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음식을 볼때마다 칼로리를 따지게 되는게 우선인데,칼로리를 일일이 어떻게 다 알 도리가 없어서 컴퓨터로 칼로리를 알아내고 그랬었는데,아무래도 이건 한계가 있었다.그래서 생각한게..아무려면 칼로리목록이 나와있는 책이 서점에 없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역시나..이런 책이 버젓이 자리잡고 있었다.너무 반가웠다.가격이 좀 비싼 감이 들긴 하지만,정말 알차고 실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는 책인것같다.내가 칼로리를 모르고 편히 먹는것과,이 책으 하여금 그 음식의 칼로리를 인식하고 조심해서 먹는건 정말 엄청난 차이가 있다-_-!!!이 책은 정말 계속 자주 꺼내 볼것같다.이 책을 통해 칼로리만 잘 알고 있으면 식습관을 개선하는데에 큰 불편이 생길것같지 않다.그리고 디자인도 좋게 평가해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