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가오슝 & 타이난, 컨딩, 헝춘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이라암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지난 달 4박 5일로 타이베이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절한 대만 시민들 덕분에 또 가고 싶은 나라에요~

어쩜 호텔 직원분부터 편의점에서 만난 일반분들까지 그리도 친절하던지요~

북쪽인 타이베이는 이미 두 번이나 다녀왔으니 이제는 남쪽 도시를 다녀올까 합니다.

 

대만 남쪽에서 뜨는 여행지 하면 역시 가오슝이죠!

이번 트래블로그에서는 가오슝 뿐만아니라 인근지역인 타이난, 컨딩, 안핑, 헝춘 여행 정보도 담고 있습니다.

 

먼저 가오슝의 날씨와 지역 특색을 알아봅니다.

우리나라의 부산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남쪽에 있어서 타이베이보다 날씨도 더 따듯하다고 하네요.

카메라에 담고 싶은 멋진 건축물이 많이 보입니다.

대중교통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다음에 여행갈 때는 자전거를 꼭 이용해봐야겠어요~

 

먹거리 천국 대만입니다~ 대표 음식 우육면! 컵라면 마저도 맛있는 우육면!

식사뿐만아니라 과일, 음료, 맥주 정보도 꼭 챙겨보세요.

딤섬 정보는 따로 소개할만큼 알차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대만은 야시장으로 유명하죠. 타이베이 뿐만 아니라 지역마다 야시장이 고루 발달해있는 것 같습니다.

야시장 먹거리도 따로 정리되어 있으니 먹고 싶은 메뉴를 서너가지 정해서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자유여행자를 위해 현지 물가, 남부 숙소, 일정 짤 때 유의할 점에 대해 짚어줍니다.

 

방문하는 지역과 여행 일수에 따른 다양한 추천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의 여행 일정과 비교하여 이 틀을 기준으로 여행 일정을 짜면 좋을 것 같네요.

 

지역별 정보로 들어가면 간편 지도를 통해 그 지역을 익힐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동선을 파악한 후에 관광지, 식당, 숙소 순서로 개별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짠내투어로 가오슝을 접하신 분들을 위해 짠내투어에서 나온 관광지는 따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개별 정보에서도 추천 먹거리나 주요 관광지, 식당 등은 더 상세히 안내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오슝도 좋지만 소도시로 소개된 '안핑' 지역이 자꾸 끌리네요~

자유여행자를 위한 <트래블로그 가오슝 & 타이난, 컨딩, 헝춘> 과 함께 신나고 알찬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