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영어 필사 : 셜록 홈즈 나의 첫 영어 필사
아서 코난 도일 지음 / 다락원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과 같이 영어 공부하기 위한 나의 첫 영어 필사책!

쉽게 다시 쓴 명작으로 시작합니다.

나의 첫 영어 필사: 셜록 홈즈

저자. 아서 코난 도일

출판. 다락원

막연한 영어 공부 루틴 만들기 도와주는 스케줄러가 있어서

29일동안 꾸준하게 시작해 봅니다.

Reading 시작 전에 QR코드로 음성 재생을 들어봅니다.

(신랑이 이 책 뭐냐고 그러면서 가지고 가네요 ^^)

음성을 들으면서 같이 리딩하고 본문을 끝까지 확인합니다.

모르는 단어는 체크만 하고 뜻을 유추하기.

다 읽고 나서 유추한 뜻이 맞았는지 확인한다면 책을 끝까지 읽는 힘을 기를 수 있다고 합니다.

의미 파악이 어려운 부분은 Reading Points에서 확인하기!

'Transcribing' 필사하기

왼쪽 본문 내용을 따라 차근차근 오른쪽에 필사합니다.

내용, 문장 구조, 어휘의 용법을 생각하면서 적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공간도 넉넉해서 큰 글자로 적어도 여유있어요.

'Writing'

실생활에 응용하기 좋은 표현을 골라 문제를 만들어주니

힌트를 활용하여 문장을 직접 영작해 보며 복습까지 끝!

도서 뒷쪽에 해석이 있으니

매일 30분 영어 공부 루틴으로 '셜록 홈즈' 명작을 완독해 보겠습니다.

'나의 첫 영어 명작 읽기'

셜록 홈즈 외에도 '빨간 머리 앤', '작은 아씨들'이 있습니다.

사이즈가 적당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필사하기에도 좋은 책이랍니다.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 글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