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처음 수학 100일의 기적 - 하루 10분, 수학 사고력과 자신감을 키우는 시간
넥서스수학교육연구소 지음 / 넥서스에듀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아이들 포켓몬 모르는 아이가 없죠~

너무 좋아하는 포켓몬!

이젠 수학 교재로 만나볼께요~


도서가 도착과 동시에 막내가 좋아라 방방 뛰네요~

[포켓몬 처음 수학 100일의 기적] 아이의 반응에 기대 가득됩니다^^

저자. 넥서스수학교육연구소

추천 연령은 4~8세랍니다.

수를 적으면서 세어 보기 부터 시작하네요.

1일 피카츄부터 푸린,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로 10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각 영역별 시작 전에 포켓몬을 색칠하고 포켓몬의 이름을 적어봅니다.

너무 열중해서 엄마가 끼어들 틈이 없어요 ㅎㅎ

귀여운 피카츄 색칠을 하고 이름까지 적으면 

1일차 수학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수를 알아보고 세어보고, 같은 수의 포켓몬 수를 연결하니 흥이 절로나는 도서랍니다.

각 페이지의 포켓몬들의 이름은 도서 뒷면에 이렇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한글 공부도 할 수 있고, 이름을 몰랐던 포켓몬들의 이름을 알아가는 재미까지 있었답니다.


포켓몬 영역별 [포켓몬 처음 수학 100일의 기적]

아이들이 수학을 어렵지않고 쉽게 접할 수 있게끔 만들어져 있답니다.

수학 거부감 전혀 없네요^^

수 모으기와 가르기, 덧셈과 뺄셈까지

처음 수학을 가르쳐주는 방법을 알려주는 도서네요.

동그라미들로 그려진 것이 아니라 포켓몬이라 집중도도 높여주는 것 같아요.

더 큰 수를 찾아 포켓몬을 색칠하기는 그림그리기 좋아하는 막내가 더 즐거워하네요.

자연스럽게 수를 비교하기 시작합니다.


[포켓몬 처음 수학 100일의 기적] 한 권으로

'수 세기 - 덧셈과 뺄셈 - 분류하기'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들과 배우면서 수학 사고력도 기르고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기적의 100일이 되겠어요.


도서 도착하고 1주일정도 되니 벌써 90일차 들어갈려고 하네요^^;

포켓몬 시리즈 만들어 주실꺼요?

100일의 기적 1권이라면 아쉬울꺼 같아요~

'1부터 30까지의 수 세기' 숫자 포스터에 포켓몬 캐릭터들이 모여 있어요.

하루 한 장으로 10분정도만 투자해서 100일 완성이라~

아이도 부모도 즐거운 처음 수학해 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