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쓰기 싫어요! - 처음으로 재밌게 일기 쓰기 처음부터 제대로 7
김혜형 지음, 김유대 그림 / 키위북스(어린이)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이 되면 그림일기부터 시작해서 일기쓰기가 시작되는데요.

아이들이 스트레스없이 쉽게 쓸 수 있도록 방법을 알려주는 도서가 있었네요.

[일기 쓰기 싫어요!]

 


김혜형 작가님 도서네요.

경북독서인증 추천도서 <암탉,엄마가 되다> 쓰신 분이라 반갑네요~

 

초등 1학년 국어교과서와 연계되어 읽으면 좋은 도서입니다.

 


일기장??

비밀이야기가 가득한 곳인거 맞죠?

나만의 비밀일기!

선생님 숙제로 하는 일기가 아니라,나의 하루 일, 속상하고 화나는 일,슬픈 일, 뭐든 말할 수 있는

일기를 아이들이 적을 수 있길 바라면서 읽어봅니다~


 


아이가 재미있었다는 부분입니다.ㅋㅋ

 


리얼한걸요 ㅎㅎ

누가 확인한다면 더 힘들어지는게 일기인거 같아요.


 

선생님의 재치있는 글로 아이들 일기쓰기가 즐거워졌답니다.

 


초등 3학년이 읽어도 즐거운 도서 [일기 쓰기 싫어요!]

여름방학에 읽어보길 추천해 봅니다.

 


일기쓰기가 즐거워지길 바란다면,

얼른~~

[일기 쓰기 싫어요!]읽어보세요^^

 

딸이 할 이야기가 많은거 같아요.

일기를 {왜 적어야하는건지}

자신의 이야기를 글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게 얼마나 중요한 시간인지

아이가 느꼈으리라 생각해요~

 


올 여름방학,일기쓰기 과제하기 전 좋은 도서로 일기쓰기 방법 배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