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5-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 학교에서 과학송 대회가 있다고 하네요

미쳐 준비를 못한 울 아이팀은 어제밤 아주 열심히 연습을 하더라구요

춤과 율동 도 준비하고 울 아이는 스케치북에 가사와 그림을 그린다고

밤 늦게 까지 준비를 해 갔는데 잘 했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과학송 행사도 끝나고 나면 다음주는 아이의 여름 방학이 시작이 되네요

방학이 다가오는 줄도 모르고 1학기를 열심히 생활한 울 아이는

어제 다음주가 방학이라는 말에 너무 신나하네요


우공비 과학 5-2

우공비 과학은 연두색 표지가 눈에 띄는데 1학기에 열심히 한만큼 2학기에도

우공비 와 함께 울 아이의 과학 학습을 할려구 하네요

과학은 실험이 중요한 만큼 실험 관찰 풀이집도 함께 있는 우공비와 함께 하니 완벽 대비가 되는 것 같아요


본책과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의 3책으로 분철 되어 학습 효과도 좋은 거 같아요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하게 하는 이미지 연상학습법에


단계별로 구성된 구성과 특장 도 한편 살펴보았어요

우공비의 탄탄한 학습을 통해 다음학기에도 우리 아이의 탄탄한 공부실력을 쌓을수 있겠다는

각오도 함께 하게 되네요


총 4단원의 2학기 학습할 과학이네요


단원의 시작에선 이렇게 만화로 이야기기를 만나보게 되네요

 


요게 바로 권두부록인 비법+더하기(실험관찰풀이집)이네요


기본에서 실력까지 개념 정리도 함께 하는데 탄탄한 문제 해결력을 키워줄 부분이네요  


완벽한 시험대비를 위한 비법서도 따로 분철 되는데 시험기간에 활용하기에 좋은데요

얇게 분철되어 들고 다니면서 학습하기도 좋구요


우공비 박스와 꼼꼼한 해설이 이해가 어려운 부분의 해설도 도와 주네요

 


개념 잡는 비법을 통해 학습후 스스로 문제 풀이도 가능해요

아이스스로 학습 하기에 좋은 우공비 같더라구요

우리몸에 대해 2학기부터는 배우게 되나봐요

옆페이지의 개념 잡는 비법을 읽어보고 개념 확인하기를 풀어봤는데

아이스스로 학습해도 잘했네요

 

2학기 교재를 미리 만나보았는데  단계별로 학습을 할수 있고 실험관찰에서

개몀과 이미지 연상으로 기본과 실력 문제 해결력까지 도와주고

또 출제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대비에도 완벽하게 도와주는 우공비로 학습을 할 생각을 하니

벌써 부터 2학기가 설레네요

2학기 과학도 우공비과학과 함께 신나게 학습 할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