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5-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는 울 아이 학교에서는 첨으로 중간고사 없이 기말평가로 1학기를 마무리 했네요

우공비와 늘 함께 하는 울 아이는 시험범위가 무척 많아진 1학기 시험을

무사히 마쳤네요

아주 좋은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만족할 만큼 시험을 잘 봤네요

이제 곧 다가올 여름 방학을 맞이하면서 신나게 여름방학을 즐길 들뜬 마음과 함께

미리 2학기 교재도 만나보았네요

우공비와 함께한 울 아이 ,역시 2학기에도 우공비와 함께 하기로 했네요

우공비 국어 5-2

먼저 우공비 국어 교재부터 보았어요

본책과 시험비법책 그리고 시험 비법 풀이책으로 나누어 지는 교재가 넘 알찬 우공비 교재네요

붉은색 표지가 눈에 선명하게 들어 오더라구요


이제 우공비의 이미지 연상 학습법에 익숙해진 울 아이라

개념을 재미있는 이미지로 표현하며 쉽게 이해하고 오랜 시간동안 기억하게 하는 학습법을 즐기네요


구성과 특장은 1학기와 크게 차이 나지는 않는 거 같아요


2학기 국어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도 미리 만나보았어요

방학동안 도서관 가서 원문을 빌려다 봐도 좋게 한눈에 늘어 놓았네요


요건 우공비 국어의 권두부록으로  비법+더하기 (교과서 듣기 자료+ 우리말 꾸러미) 네요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들려 주시는 듣기 말하기 쓰기 교과서의 듣기 자료를 모두 모아

 문제와 함께 실어 학교 수업 에 대비해 보기에 좋은 거 같아요  


본책의 개념잡는 비법,교과서 잡는 비법. 핵심잡는 비법의 순서대로 문제와 함께 체크해 보면서

시험기간에는 시험잡는 비법으로 표준단원평가와 발전단원평가로 테스트 해 보기에도 좋네요

교과서 논술특강과 낱말놀이터도 아이들에게 유익한 코너라

교과 학습을 하면서 글쓰기 능력과 재미를 더해 실력향상도 기대해 볼수 있네요


요건 시험비법책으로 따로 분철이 되네요

시험 기간에 따로 문제집이 없어도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개념+확인문제에서부터 단원기출 문제 단원만점문제까지 시험 만점 대비에도 완벽하네요


자세한 풀이집도 비법 풀이책으로 우공비 박스 등을 통해 자세히 알수 있어 넘 좋네요

역시 따로 분철 되어 아이 학습을 도와 주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아직 2학기가 될려면 멀었지만 국어 과목 만큼은 무한한 자신감을 보이는 울 아이가

지문을 읽어 보면서 문제를 풀어 보겠다고 하네요 

 


와 ~ 정말 잘 이해하고 풀었더라구요



우공비의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열심히 2학기에도 서술형까지 열심히 완벽히 대비 할려구요

1학기 시험에서 서술형 비중이 상당히 높아진 것 같은데

우리 아이가 혼자서도 잘이해하고 문제풀이도 곧잘 하네요

방학동안 국어교과서에 실린 책도 빌려다 읽어보고 우공비로 조금씩 천천히 2학기 준비해 해 볼려구요

아이들이 선행을 많이 하다보니 울 아이는 그렇지 못한데

우공비로 학습을 하니 이해력도 좋아지고 서술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2학기에도 우공비와 화이팅 하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