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국사과 세트 + 쎈수학 5-2 - 전4권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벌써 아이들 여름방학이 다가오네요

방학지나면 2학기가 될텐데 고학년이 되고 보니 이제 좀 더 학습을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공비는 국수사과세트와 국사과 세트가 따로 나와 원하는데로 선택을 할수 있어 좋네요

그래서 이번 2학기에는 줄곧 우공비 로만 학습을 하다 수학은 쎈 수학을 택해 봤어요


우공비의 쎈수학은 문제도 많고해서 아이가 힘들어 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긴 하지만

고학년 되어 3단계 난이도 구성으로 수학 학습 습관을 들이기에

넘 좋은 교재라서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우공비 국사과 세트에는 국어 ,사회,과학 외에도 과목별 단원평가(국수사과)와

우공비 계산비법책 이 부록으로 있더라구요

우공비맘 활동을 하면서 우공비 공부달력은 아이가 제일 반기는 선물 같은데

역시 2학기에도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울 아이가 2학기에 학습할 주 교재 4권이네요

요 4권만 열심히 하면 2학기에도 문제 없을 거 같아요

지금까지 우공비 교재로 학습을 잘 해 왔기에 이렇게 새 교재를 보기만 해도 뿌듯하네요  


쎈 수학 5-2

울아이가 첨 만나보는 우공비 수학교재 쎈 이에요

문제 기본서로 수학하면 쎈이 떠오를 만큼 좋은 교재 같아요


학업성취도 평가는 물론 경시대비평가까치 넘 알차네요

수학의 탄탄한 개념학습에서부터 단계별 문제 학습 에 서술형도 완벽히 연습 할수 있고

자세한 문제 풀이 까지 있어 아이의 학습 방향을 지도해 주기도 좋네요


우공비 국어 5-2

이미지로 개념 잡는 초등 비법서로 우공비 교재는 늘 친근하네요


권두부록 비법 +더하기(교과서 듣기자료+우리말 꾸러미) 와 함께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문제 해결력강화와 완벽한 서술형 대비를 할수 있어요

그래서 서술형문제가 중요해진 아이들의 학습 과정에 대비하기에 좋은 거 같아요


우공비의 이미지 연상 학습법은

개념을 재미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여 쉽게 이해하고 오랜 시간 기억하게 하는 신기한 학습법이에요


우공비 사회 5-2

2학기에 함께 할 사회 교재네요


사회과 탐구 풀이집이 권두 부록으로 비법+ 더하기로 첨부되어 있더라구요

역시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개념을 쉽게 오래 기억하기에 좋고

문제해결력을 키워 주고 완벽한 서술형 대비까지 도와 준다네요


우공비 과학 5-2

이제 과학이네요 .과학은 실험과 함께 학습을 도와 줘야 하는데


그래서 권두부록으로 실험 관찰 풀이집이 함께 하더라구요

이미지 연상학습은 물론 기본에서 실력까지 탄탄하게 문제로 접하면서

출제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 할수 있도록 도와 준다고 해요


이번엔 부록으로 있던 과목별 단원평가와 우공비 계산비법책

그리고 우공비 공부달력이에요

우공비 국사과 세트에는 과목별 단원평가와 계산 비법책이 부록으로 있어

따로 연산 연습을 하기위해서나 단원평가집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서 넘 좋네요


우공비시리즈특별부록-과목별 단원평가 5-2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의

단원이 끝날때 실력 체크 하기에도 좋고 시험 기간에 활용을 해도 참 좋은 거 같아요


학교 수업 진도에 맞추어 진도비법책을 공부한 후

 단원 평가를 풀어 보면 실력 향상은 저절로 될 것 같아요


특별부록-우공비 계산비법책 5-2

울아이가 연산을 하는 걸 힘들어해서 언젠가부터 따로 구입해 보던 연산교재를 이제는 보지 않고 있는데

우공비 교재의 부록으로 따로 구입하지 않아요

이렇게 해 볼수 있어 좋더라구요

두껍지도 않아 아이가 항상 학기를 앞둔 방학에 미리 풀어 보기에 참 좋더라구요


계획성있게 분량을 정해 체크하면서

계산 연습으로 수학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수 있어 좋겠네요


우공비 공부달력 2014년 2학기 예요

우공비 공부달력은 학기별로 나오니 아이에게 알찬 플래너가 되더라구요


스스로 꿈과 다짐에 대한 약속도 정해보고


주요 학습 일정계획도 자기주도적으로 세워 볼수 있구요

스티커를 활용해 재미나고 알차게 학습계획은 물론 아이의 한학기 계획을 알차게 활용할수 있는

아이만의 다이어리를 겸하는 달력이자 학습 플래너 네요

울 아이 어제도 열심히 공부달력을 꾸미고 정리해보더라구요

아직 2학기가 시작이 되기엔 방학도 남아 있지만

알찬 2학기를 맞이하기위해 설레는 맘으로 차근 차근 우공비와 함께 시작을 해 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