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No.14 - 종합학습만화지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 14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보물섬14호

서울문화사

 

 

 

보물섬은 아이들의 힐링공간인 것 같아요

학교 갔다와서 가방내려 놓고 제일 먼저 보물섬을 며칠전 보고 또 보는 울 아이네요

초등 전 학년 통홥 교과가 한권에 들어 있는 종합학습만화지이기에

엄마도 아이가 즐겨 보는 모습이 그저 기특하기만 하네요

워크북과 학부모 가이드까지 함께 하니 온가족이 함께 봐도 재미나고 유익한 학습만화지네요

 


풍성하고 다양한 지식이 함께 하는 보물섬을 통해 미래의 직업 탐구도 할수 있는데

이번호에는 로봇 공학자 이야기더라궁

울 아이들은 여자 아이라 로봇에는 큰 관심은 없지만

언젠가 티비를 통해 로봇들이 나란히 아이돌 춤을 추는 걸 보고 넘 신기해 했어요

아이들의 꿈은 수시로 변하기도 하고 어떤 계기로 자라날지 모르니 로봇공학자의 직업세계를

자세히 들여다 보는 것도 넘 흥미롭더라구요

 

또 하나 찰칵사회의 축구로 보는 세계이야기에서 축구 선수가 어린이와 함께 입장하는 이유를 알고 보니

가슴 아픈 사연도 함께 알게 되네요

수리과학,인문사회,에체능 과 창의 인성을 다룬 여러 만화 를 통해 워크북 활용도

보물섬을 보게 되는 이유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만화로만 그치지 않고 학습 효과를 기대 할수 있기 때문에요

 

따로 연재 되기도 하고 만화 컷들도 다 다르게 표현되어 넘 흥미로워요

 


관련교과 도 학년별 단원별로 학습목표와 함께 나와 있어 아이학년과 연관 지어 읽어 볼수도 있네요

학부모 가이드 북에서 경시대회 이야기를  관심있게 보았네요

아이 주변의 친구들은 따로 경시대회도 준비하고 하던데 울 아이도 한번 준비해 볼 생각이 있었는데

마침 좋은 정보를 함께 한 것 같아요

보물섬은 아이가 매월 기다려 질 만큼 흥미로운 만화 로

학습 동기부여에도 좋고 다양하고 풍부한 지식도 함께 하고

학부모에게도 도움 되는 지식을 함께 전달 받을 수 있어

늘 기다려지는 학습 만화 네요

보물섬속에서 다양한 지식을 쌓아가며 아이도 함께 쑥 쑥 자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