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5-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새학기가 시작 되기전 수학만큼은 선행을 좀 해두고 싶은데

우공비 수학과 함께 시작 하게 되었어요

학년이 더할수록 어려워 지는 수학에 내심 걱정도 되는데

작년처럼 우공비와 함께 하면 잘 할수 있으리라 믿음도 가네요

 


 


우공비 수학 5-1

 

총 3권으로 분철되는 우공비 수학 교재는 이지 연상학습으로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해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하게 하는 수학 학습을 할수 있어요

 


우공비 수학을 공부할수 있는 방법도 자세히 설명을 해 두었네요
수학 100점 맞기 도전에 동그라미속 미션을 따라 열심히 해 봐야 겠어요

 

단원 시작에는 센스 있는 학습 관련 만화도 있어요
아이들 요런건 절대 안 놓치더라구요

 


단원도입과 바탕다지기 그리고 개념잡는비법,실력쌓는 비법,문제 해결비법,
표준단원평가,발전단원평가로 이어지는 탄탄한 개념과 문제 구성으로
우공비의 우리들의 공부 비법이란 말이 딱 어울리는 듯 하네요

 


시험비법책에서도 개념과 학인문제로 다시 핵심개념을 파악해보고
단원기출문제와 만점문제로 총정리를 하며 시험완벽대비를 할수 있네요

 


비법풀이책은 100점 문제에 대한 100점 비법을 제공함은 물론
서술형에 예시답안과 채첨기준표도 제공해 아이의 수학 풀이의 이해도도 체크해 볼수 있네요


1단원에서 약수와 배수를 배우게 되는데



차근 차근 잘 풀어 나갔더라구요

 



6번의 또또 문제는 풀이 도 아주 잘했더라구요

9번에선 숫자가 커지니 3 X 12 =36 을 찾아 내지 못해 좀 아쉬웠지만

우공비를 통해 문제 풀이도 차근 차근 훈련을 해 나가는 것 같아요

 

점차적으로 단계가 높아지는 문제로 아이의 학습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우공비 수학으로 5학년에도 좋은 성적 을 기대하며

열심히 화이팅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