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5-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 방학은 유난히 짧은 것 같아요

다른때 같으면 일주일간은 할머니댁도 갔다오고 할텐데

이번에는 그러지도 못하고 방학동안 집에만 계속있게 되어 애들에게도 미안하네요

방학전에 기말 시험을 앞두고 넘 바빴던 탓에 그래도 우공비로 공부한 울 아이가

성적은 좋게 나와 아이도 만족해 하네요

한학년이 올라가는 다음 새학기에도 울 아이는 우공비로 할려고 해요

 


우공비 국어 5-1

아직 5학년이 된다는게 전혀 실감이 나지 않는 울아이지만
요렇게 우공비 5학년 교재를 보니 무척 설레나 봐요
 

이미지 연상학습
문제해결력강화
완벽한 서술형 대비 

 

본교재 한권이 본책과 시험비법책과 비법 풀이책으로 세개의 책으로 분리 되어 활용도도 높구요
우공비 국어에는 권두부록으로 비버+ 더하기 (교과서 듣기 자료+우리말꾸러미가) 있어
듣기 말하기 쓰기 교과서에 실린 듣기 자료를 모두 실어 듣기 영역의 실력을 높이도록 도와주고
교과서에 실린 우리말 꾸러미의 주요 내용과 상세한 설명을 덧붙여 우리말에 이해를 도와 주도록 하네요
구성과 특장 도 한번 살펴 보고
새학년이 되면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도 미리 단원별로 구경을 해보았어요
시간되면 도서관 가서 한번 빌려다 줘야 겠더라구요 

 

 
개념을 이미지 연상학습법으로 공부 하는 우공비 학습법이네요

 


개념잡는 비법/교과서 잡는 비법/ 핵심잡는 비법/ 시험잡는 비법(표준단원평가,발전단원평가)/
교과서 논술특강+낱말놀이터 등 으로 아이들의 학습에서 부터 시험대비에 까지
완벽하게 도와 주는 시스템이 넘 좋네요
 


시험비법책은 개념+확인문제/ 단원 기출문제/ 단원 만점문제로
단계별로 시험 대비를 철저히 도와 주는 구성이네요

 


비법풀이책은 우공비 박스를 통해 어려운 낱말 풀이나 그림자료, 개념 설명등이 나와
아이의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고 있더라구요 

 

 


울 아이 우선 교재 구경부터 시작해요

국어 과목은 궂이 선행은 하지 않아요
우공비 교과서에 실린 작품 을 참고로 책을 우선 읽어 보는 게 더 좋은 거 같거든요


하지만 새 교재를 보고 가만 있을 수 없는 울아이가 한번 풀어보네요

 


우공비로 공부 하다보니 이젠 따로 설명을 안 해줘도 스스로 잘 알아서 하더라구요


 


야무지게 첨 보는 문장을 읽고 답을 해결하는 울 아이네요
 


와우! 국어 과목을 특별히 좋아하는 울아이 정말 잘했네요

 


첨보는 지문을 통해 정확히 답을 찾아냈더라구요

 


혼자서도 학습이 가능한 이미지 연상학습의 개념등을 통해 아이스스로 하는 것도 기특하구요

 

 

설레이는 맘으로 첨 접해본 5학년 새학기교재로 기분도 넘 좋아하네요

방학동안 국어 교과서를 미리 만나보는 의미로 지문도 한번씩 읽어 보게 하면 좋을 거 같아요

우공비로 새학기를 준비하면서 출발이 넘 좋은 거 같아요

새학기에도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도 하면서 우공비 국어를 학습해 보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