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5-1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학기말 고사를 치르고 얼마되지 않아 벌써 우공비 새학기 교재가 도착했어요

우공비로 1학기 동안 학습을 하면서 다른 학습지나 학원등의 도움없이

울 아이의 4학년 학습이 잘 유지 되고   있어요

4학년 초 목표는 올백을 한번 맞아 보는 거 였는데 목표 달성은 못했지만

기말고사에서 과학을 제외한 나머지 세과목은 아주 잘 봤더라구요

과학도 서술형에서 답을 정확히 알고 있으면서  울 아이의 급한 성격탓에

자세히 적지 않고 대충 적는 바람에 좀 틀렸더라구요

 


학기말 고사를 치르고 얼마되지 않아 벌써 우공비 새학기 교재가 도착했어요
우공비교재에 속담 브로마이드 그리고 울 아이가 넘 좋아하는 우공비 공부달력까지요

 


마치 선물 꾸러미 처럼 우공비 신학기 교재만 봐도 배가 부른 듯 해요

 

 


올 4학년 겨울 방학도 아직 하지 않았지만

요즘 아이들 선행도 많이 하고 울 아이도 쉬엄 쉬엄 새학기 교재를 훓어 보면서

담 학기에도 화이팅을 다짐해 볼수 있겠네요

 


우공비 국어,수학,사회,과학,그리고 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우공비 계산 비법책,오답노트의 구성이네요 

 


먼저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의 4권의 본교재 를 살펴 봤어요

 


우공비 국어 5-1

본교재 외에 비법 시험책과 비법풀이책의 3권으로 분철이 되는 우공비예요 

 


권두부록으로 교과서 듣기자료와 우리말꾸러미가 함께하는 비법 +더하기가 먼저 보이네요 

 


우공비로 학습을 하다보니 이제는 넘 익숙해진 이미지 연상학습법으로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할수 있는 우공비의 학습 비법이에요

 

우공비와 다짐도 하면서 스스로에게 약속도 해 보네요

 


우공비 는 좋은책신사고의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교재로 개념이해와 문제 해결 시험 대비를 적절하게

활용을 할수 있는 단계라서 매년 울 아이가 이 한 권으로도 성적을 잘 유지 할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우공비 사회 5-1

주황색 표지의 우공비 사회예요

알록 달록 색감이 뚜렷한 표지들이 공부 의욕을 북돋아 주는 것 같아요

 


사회 또한 권두부록으로 사회과 탐구 풀이집이 비법 + 더하기로 함께 하네요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문제 해결력 강화와 완벽한 서술형을 대비 할수 있네요


우공비 과학 5-1

연두색 표지의 우공비 과학이에요

이미지 연상 학습은 물론 과학은 실험 관찰 풀이집으로 비법+더하기 구성이 함께 하네요


우공비 수학 5-1

파란색 표지의 우공비 수학이네요
기본에서 실력까지 문제 해결력을 키워 주고 출제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도록 도와 주는 우공비 수학이네요

 


이번엔 부록 교재들을 살펴봤어요

 

 

우공비 시리즈의 특별 부록으로 있는 과목별 단원평가는 국어,수학,사회 4과목의

단원 별로 평가 해 보면서

각 과목의 단원 이 끝날때 마다 실력체크를 해볼수 있네요


또 하나의 특별부록으로 우공비 계산 비법책이에요

지난 학기에는 아이가 학교 자습 시간에 활용하기도 했는데

조금씩 계산을 훈련해 보기에 좋더라구요

계산 연습의 수학의 기초를 탄탄히 할수 있게 도와 주는 것 같아요

 


울 아이 아직 학습도 안해 봤는데

엄마의 약간의 설명으로 요렇게 풀어 봤네요

틀리것도 많았지만 곧 이해 하고 잘 풀더라구요 

 


약점을 실력으로 바꾸는 우리들의 100점 공부 비법도 부록으로 있더라구요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보면서 스스로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한 것 같아요

 


요건 울아이가 우공비로 학습하면서 제일로 좋아하는 우공비 공부달력이에요

아이들이 공부달력을 통해서 스스로 계획도 세워 보고

또 학교행사도 가족들의 생일도 특별한 기념일도 챙겨 볼수 있는 정말 아이만의

알차고 재미난 활용이 가능한 공부달력 같아요

 


울아이가 공부달력 보자 마자 나의 꿈 나와의 약속도 정해 보고


생일등 다양한 스케쥴 표시를 벌써 다 해 놨더라구요
새해 계획을 우공비 공부 달력으로 저보다 더 빨리 세워 논 것 같아요

 

5학년 새학기 우공비 꾸러미를 받아 들고 울 아이 요리조리 살펴보면 우공비 달력 꾸미기부터 열중이더니
계획도 척척 세우고 이젠 의젓한 고학년으로 갈 준비를 우공비와 함께 벌써 시작을 하네요

 

 

내년에도 우공비맘 7기로 우공비 신학기 초등 참고서 와 함께 새학기 준비를 하면서 

새학년에는 더욱 더 알차고 목표달성을 하는 신나고 재미난 학년이 되기를 다짐해 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