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No.10 - 종합학습만화지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 10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9월
평점 :
절판



보물섬10월호

서울문화사

 

 

 

매달 20일이면 울 딸이 너무나 기대하는 보물섬,

이름답게 보물같은 지식이 가득한 종합학습만화지네요

봐도 봐도 얻을게 무지 많은 만화 라 예전에 울 아이에게 만화만 본다고 하던 잔소리는

이제 쏙 들어가 버렸네요

재미가 성적이 되는 신기한 학습만화라는 말이 정말이더라구요

본책과 워크북 학부모 가이드북까지 아이에게나 엄마에게도 알차게 활용할수 있는 팁들이

풍부해 이 한권속에서 얻을수 있는 지식이 넘 알찬것 같아요


아이들이 커서 뭐가 될까 ? 어떤 직업인으로 살아갈까? 한번쯤 엄마아빠들도 생각해 보셨을꺼 같아요

많은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그 기회도 줄려고 노력하구요

아이들도 스스로 커서 어떤 일을 하고 살아 갈까 하면서 직업에 흥미를 키우며 자라지요

책을 펼치면 제일 먼저 내일 탐구소를 통해 직업의 세계를 엿보게 되네요

이번에는 기업의 돈 쓰임새를 감시 .감독하여

 우리나라 경제를 튼튼하게 만드는 회계사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을 하네요

회계사라는 직업소개는 물론 실제 일하고 계시는 모습 , 회계사분의 어린시절등

질문과 답변을 통한 자세한 이야기도 이해 시켜 주고

류현진,추신수 선수등 스포츠 관련 소식도

추석만 되면 비싸지는 물가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고

가을 하늘을 통한  과학 이야기도

아이들이 궁금증을 확실히 이야기 해주네요

논술프리즘 명작돋보기등 국어 관련 이야기에서


오색 찬란한 보물섬의 신간 이야기들이 고드래뽕 ,신들의 게보,홈즈대루팡의 수학대전,

얼레벌레 곤충킹,파이팅 야구왕 등 빵빵한 재미와 학습이 넘쳐 나네요

애들 매달 이 학습 만화를 통해 기다려지는 맘이 충분히 이해가 되더라구요

학습 만화를 통해 창의 인성은 물론 ,인문사회,예체능 ,수리과학등을

자연스레 익히면서 과학,수학,국어,역사,영어 등도 함께 알아보게 되네요

울 아이손에서 늘 보물섬이 함께 하면서 학습 체크도 하고

전 보물섬 학부모 가이드북을 통해서도 많은 도움을 얻게 더라구요

초등 교과 연계표도 나와 있어 많은 참고가 되고

아이들 키우면서 부모로서 궁금한 점들을 가이드북을 통해 알수 있어

아이도 엄마도 넘 재미나게 볼수 있는 보물섬이네요

매달 보물섬을 기다릴수 밖에 없는 이유가 보물섬을 통해 자연히 알게 되는

재미난 종합학습 만화지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