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4-2 - 2013년 초등 우공비 과학 2013년-2 2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울 자신있어 하는 과학 과목을 아직 새책을 받지 않아서

우공비로 미리 한번 예습을 해 보네요  

방학도 몇일 남지 않았고 2학기에 각오는 대단하지만 무지 무지 더운 날씨에

공부는 좀 뒷전으로 하고 열심히 놀았네요

아이들에겐 열심히 노는 것도 좋은 학습 이잖아요

초록색 싱그러운 표지의 우공비 과학을 통해 4학년 2학기를 자신있고 알차게 보낼 각오로

울 아이는 우공비를 만났네요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과학 4-2


우공비 본책속에는 시험비법책과 비법 풀이책이 숨어 있더라구요


이미지 연상학습/문제해결력 강화 /완전 학습 3책 구성의 장점들은

우공비로 학습 하다보면 알수 있는 장점들이에요


특별부록의 비법+더하기는 실험관찰 풀이집으로 탐구 활동등 실험관찰 에시 답을 제시하고

과학 학습을 더욱 알차게 도와주네요


구성과 특장을 통해

개념 잡는 비법: 핵심개념+ 개념 확인하기

탐구 잡는 비법: 핵심탐구로 기본 다지기

실력쌓는 비법: 알짜 문제로 실력 올리기

단원정리 ( 특히 단원 정리는 시험 기간에 활용하기에 넘 좋네요

한눈에 정리가 되어 있어기억해야 할 중요 내용을 단원정리로 해결이 되겠더라구요)

표준단원평가+발전단원평가로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체계를 알수 있더라구요


단원이 시작되는 부분은 말풍선으로 친근감이 있게 단원에서 배울 내용을 이야기해 주네요


나를 바꾸는 힘은 우공비만의 넘 멋진 글귀네요

아이들에게 학습 이외에 또다른 멘토가 되더라구요


아이가 나를 바꾸는 힘의 퍼즐을 어느새 풀고 있더라구요  

개념+확인문제 탐구문제,단원기출문제로 시험비법책에서도 다시 한번더 완벼하게

시험 대비를 단계적으로 하도록 도와주네요

비법풀이책은 우공비 박스를 통해 어려운 용어풀이,그림자료,개념 설명등으로

내용을 완전히 이해 하도록 도와 주네요 

 이제 문제도 풀어 보고 있네요


개념을 먼저 익히고 개념 확인하기를 통해 풀어보고

하니 제법 혼자서도 우공비로 학습을 잘 하는 거 같아요


이번 문제는 아이가 이해를 잘못해요 다시 왼쪽 페이지의

 진달래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함께 알아보았어요

과학은 실험과 함께 학습을 해야 하는데

우공비의 핵심개념과 탐구 로 해결력을 높여 주고

알짜 문제들로 실력도 높일수 있어  좋네요

그림을 떠올려 공부한 개념을 오래 기억하게 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우공비 과학도 2학기에는 더욱 열심히 해 볼 각오를 하는 아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