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4-2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2 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어느덧 방학이 끝나가고 있네요

벌써 2학기라 생각하니 참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울 아이가 우공비로 2학기  학습을 할 계획인데

우선 국어 과목 부터 한번 훑어 보았어요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국어 4-2


한권의 책이 우공비 본책과 우공비 시험비법책 그리고 비법풀이책으로 분철이 되더라구요

시험비법책은 시험 기간에 유용하게 활용이 될듯 해요

얇아서 들고 다니면서 학습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요것도 분철이 되는데 바로 특별부록으로 비법+더하기 로 교과서 듣기자료+ 우리말 꾸러미로

듣기 영역의 실력은 물론 우리말 이해들 도와 주도록 되어 있네요


이미지 연상학습과 문제해결력강화 그리고 완전학습 3책 구성으로 우공비의

학습 비법을 우선 한눈에 확인해 볼수 있네요


우공비에는 요러허게 좋은 글귀들이 있어 무척 맘에 들어요

울 큰아이는 요런걸 따로 공책에 적어두는 감수성이 풍부한 아이거든요

울 둘째는 좀 다르지만 언니 하는 건 다 따라 하는 아이이다 보니 눈여겨 보게 되네요


구성과 특장을 통해

리들의 4단계 법을 보게 되네요

개념잡는비법/교과서잡는비법/핵심잡는비법/시험잡는비법

교과서논술특강+ 낱말 놀이터 등

학습의 단계럴 다양한 각도에서 익히면서 시험대비는 물론

논술 까지 확실히 학습을 할수 있는 시스템이네요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해 두었네요

방학기간에 미리 읽어두면 훨씬 학습에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우공비 시험비법책은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는 알찬 문제 구성으로


개념+ 확인문제 ,단원 기출문제,단원 만점문제등 얇으면서도 알찬 구성이 무척 맘에 들어요

비법풀이책은


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로 우공비 박스에 어려운 낱말 풀이 ,그림자료,개념 설명등으로

문제 내용을 완전히 이해 하는데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학기시작이 되기전 더욱 학습 의욕이 강한 울 아이가 너무 공부해 보고 싶었던

우공비와 함께 하니 더욱 의욕이 생기나봐요

국어 과목은 혼자서도  자신 있다고 풀어 보더라구요


틀린곳도 보이지만 그래도 잘 했어요

개념 확인 제일 첫문제에서 틀린 문제를 잘 못이해 했나봐요

두에서도 똑같이 문제가 나왔는데 그거만 또 틀려네요

반복된 문제로 개념 이해도 확실히 체크 해 보면서 스스로 학습을 도와 주네요

방학숙제로 동시외우기가 있는데 울 아이 새 교과서를 아직 받지 안았는데

우공비의 국어 로 2학기에 배울 시도 미리 외워 보고 있더라구요

아이의 바램대로 2학기에는 올백한 번 받아 보도록 우공비와 열심히 출발해 보는 울 아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