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No.07 - 종합학습만화지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 7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보물섬 7호

서정은 ,송동수 외 글/초등교육전문가 감수

서울문화사

 

 

 

매달 20일 에 만날수 있는 서울문화사의 종합 학습 만화지 보물섬을 7호를 통해 첨 보게 되었네요

보물섬 속의 만화들을 한권의 책으로 종결자 고드래뽕이라든지 홈즈대 루탕 수학 대전 등을 보았는데

모두가 보물섬 속에서 연재가 되고 있었네요

앞에 표지만 보고도 울 아이는 아는 이야기가 있다고 신나 하더라구요


언어사고력 딱지도 함께 있더라구요


본책의 다양한 이야기와 워크북 학부모 가이드 북 까지 만화 지만 무척 알찬 학습 만화예요

지은이가 한두 사람이 아니니 어떻게 적어야 할지 고민하며 질문을 하면서

울아이가 재미나게 읽더니 요렇게 기록을 해 두었더라구요  

 

-많은 이야기가 들어 있는 보물섬-

여러가기 이야기가 들어 있는 보물섬!

역시 그 이야기들도 신비하다. 특히 많은 이야기중 '종결자 고드래뿅'이 가장 재미있었다

그 책은 우리집에도 있는데 내가 알고 있는 이야기와는 전혀 색다른 이야기였다

저녁 무렵에 읽으니 그 이야기에 나오는 귀신 덕분에 더위는 물론 날아가고

등골이 오싸갷 질 지경이었다

그 다음에는 '홈즈 VS 루팡 수학대전'이 가장 재미있었다

이책도 집에 있었는데 이책은 보았던 내용이었다 그리고 마지박 역시 우리비에 있는책

마지막과 같아서 아쉬웠다

그래서 엄마께서 보물섬 8권이나 홈즈 VS루팡 수학대전2권을 사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외의 여러가지 이야기들도 궁금하니깐  이왕이면 '보물섬8권'을 사주시면 좋겠다

...

의견: 나도 이렇게 많은 이야기를 엮는 멋진 작가가 되고 싶다

 

중간 중간 글씨도 많이 틀렸는데 보물섬 8권이 기대되는 내용과

아이가 보물섬을 통해 작가가 되고 싶어 하는 맘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인지 요즘 종합장에 만화 주인공을 무지 열심히 따라 그리고 있는 울 딸냄이네요

유익한 이야기와 재미난 그림 아이들이 즐겁게 보면서 학습에도 도움을 주는 보물섬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