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어 6-2 - 2013년 초등 완자 국어 2013-2 6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다음주면 아이들 여름방학이 시작되네요

벌써 방학에 들어간 학교도 있다고 하는데 울 아이들 학교는 좀 늦게 하나봐요

초등 학년 마지막을 앞두고 6학년에는 더욱 열심히 학습을 해야 겠다는

다짐을 몇번이나 하지만 6학년에는 정작 초등생인데도

바쁜 일정도 많더라구요

울 아이가 6학년 2학기에는 좀 더 보람 되고 싶어

올백을 맞아 보고 싶어 하는데

그래서 이번 2학기에는 내 옆의 선생님, 완자와 함께 할려고 하네요

아이가 4학년때 완자로 학습하면서 국수사과영음도미체 900점 만점의

 올백을 받아 본 기억이 있어 좀 우쭐 했거든요

이번 마지막 학년의 학기도 그런 기록을 세우고 싶어 하는 아이의 맘이에요

 


초등완자 국어 6-2 /비상교육

2013년 교과서 반영으로 표지도 뭔가가 달라진듯 예뻐보이다고 울아이가 말하네요

예진복 학습 시스템과 학교시험완벽대비 그리고 서술형 논술형 대비로 철저하게 할수 있네요

 

완자의 예진복 시스템은 예습 진도 복습 시스템으로 올바른 학습관 을 잡아주고

꼭꼭 짚은 요점정리와 다양한 유형의 실전문제로 성적을 쑥쑥 키워주고

자세하고 친절한 해설로 다시는 알틀리는 자신감 까지 생기게 도와주네요


한권의 책이 본책과 정답친해 시험대비 완자로 세권으로 분철이 되네요


와우! 비상 교재로 공부하다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을때나

 아이가 시험기간에 혼자 공부하기 힘들어 할때,그리고 학교 성적을 올리고 싶을때

 도움 받을 수 있는 100시간 강좌 무표체험도 있네요

고학년이다 보니 어릴적엔 제가 좀 봐주기도 했지만

아이도 저도 힘든 부분이 있더라구요

이럴때 아이에게 넘 도움이 될 거 같네요


학습이 끝날때마다 완성 붙임딱지로 완성표시를 해두는 뿌듯함도 느끼게 할수 있구요


초등완자를 펼치면 처음 나오는 부분인데 완자 공부계획표가 제일 먼저 눈에 띄더라구요

울 아아기 타 참고서 보다 공부 계획표가 있어 넘 좋다고 하네요

지금부터 계획을 세워 미리 2학기 학습을 해보고 싶다고 스스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완자 샘과 함께 알차고 즐겁게 학습 할수 있은 방법도 알려 주네요

과목별로 정환요일에 스마트폰으로도 동영상 강의도 볼수 있고

피드백 활용으로 단원 마무리에 시험기간에는 7일 대작전으로 야심차게

거기가 완자 계획표 어플을 스마트 폰에 설치하면 알람으로 공부할 과목과 쪽수 까지

꼼꼼히 알려주네요

그야말로 완자샘이 내옆에 선생님 이네요

 


예진복 학습 시스템 이란?

예습,진도,복습,평가의 단계를 밟아 체계적이고 철저한 반복학습을 통하여 장기

기억을 높이는 효과적인 자기주도 학습 시스템이에요

타학습참고서와 달리 아이스스로 예진복학습으로 계획을 세워 스스로를 평가해 보고

학습을 할수 있는 장점인 것 같아요


단원이 시작 되는 부분 첫 장에서 예진복 완자의 공부 계획표가 상세히 나오네요
한 단원을 공부 하기전에 미리 읽어 보년 좋은 글들이 무척 인상적이네요



드디어 학습을 시작하게 되면 예습,진도,복습의 단계에 이어

단원평가로 실력을 진단해보고

서술형 논술형 평가로도 실력을 알아보고

거기서 실력이 부족한 부분을 찾고 더 공부할 곳을 피드백을 통해 확인해 보고

교과서 밖 지문을 통해 글을 읽는 능력과 더불어

 단원 학습 목표 달성 여부를 최종적으로 평가 할수 있네요

시험대비 완자로는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노트 ,대표유형+대표지문으로

단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총정리 하고 단원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요

시험에 꼭 나오는 유형을 풀면서 시험 대비에 활용도가 높을 거 같아요


정확한 답과 친절한 해설로 완자샘의 중요 문제 풀이비법과 완자샘의 오답노트등

문제 해결을 적극 도와 주고 있네요


완자는 서술형.논술형을 대비 할수 있도록 한권의 얇은 책으로 엮어져 있네요

본책에서 세권으로 분철되고 요거 까지 총 4권이 되는 셈이네요
여기서는 연습과 2단계 실전으로 완벽히 서술형,논술형을 대비 할수 있게 되어 있네요

학교에 들고 다니면서 조금씩 풀어 보기도 아주 좋아요

 

뒷편에서 초등 6학년을 보내며 중등 국어 예비 학습에 대한 소개도 나오네요

이 걸 보니 알면서도 우리 아이도 벌써 진짜 중학생이 되는 구나 하고 긴장감도 드네요

아직은 막막한 중등국어에 대비할수 있도록 요모 조모 탐색을 해 볼수 있어

 다른참고서와 달리 완자샘이 넘 넘 고맙네요

6-2학기 국어 교과서 수록 작품목록도 완자에서는 뒷편에 선명하게 인쇄를 해두어

학기 시작 하기전 방학때 미리 읽어 두면 넘 좋을 거 같네요

 


아이가 드디어 문제를 풀어 보네요

요모조모 초등 완자를 훓어 보고 들뜬맘으로 계획을 세워 학습 할려고 하는 모습이 기특하네요


벌써 채점도 하면서 풀어 본 문제를 스스로 체크도 해 놨더라구요


아직 수업을 받아 보지 않은 지문이라 중간에 틀린 것도 있더라구요


전같으면 문제는 아이가 풀어두고 점수는 엄마가 체크해주고 틀린거 다시 한번 보는

학습 형태 였는데 이젠 스스로 오답체크도 하네요


학습후에 완성 붙임딱지도 예쁘게 붙여 놓았네요

초등 마지막학년의 마지막 학기를 앞두고 이번 2학기에는 완자와 함께 올백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울 딸냄이네요

엄마맘은 이렇게 혼자서 스스로 학습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는 것만으로도

완자샘에게 감사드리고 싶은데요

올 2학기도 아이와 함께  그리고 초등완자와 함께 열심히 달려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