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4-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3년 초등 우공비 시리즈 세트 2013년 -2 6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벌써 1학기를 마무리 하면서 여름 방학 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아이들 커가는 가 보면 정말 시간이 빠르게 흘러 가는 거 같네요

새학기 시작한지 얼마 안된 거 같은데 또 2학기가 다가오고 있으니 말이에요

울 아이가 1학기때 언니가 우공비로 학습을 하는 걸 보고 어찌나 해보고 싶어 하던지

2학기에는 4학년 둘째도 우공비로 시작 해 볼려구요

 


배송이 안전하게 되고 풀러보는 순간 반가운 우공비 공부 달력이보이네요

우공비 세트와 함께 오는 특별한 선물이네요

울 둘째가 바로 이 공부 달력을 넘 부러워 했거든요

아직 어리다보니 그런게 당연한게 아닌가 생각해 보네요

 

빨간 테두리 가방안에 우공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전과목  세트가 들어 잇구요

특별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계산 비법책,우공비 수학 오답노트 가 함께 있는 구성이네요

 

2학기에 학습할 참고서를 미리 받아 보니 울 아이 너무 흥분되나 봐요

언니가 4학년때 올백을 받아서인지 4학년때는 자기도 올백을 한번 받아 보겠다고

시험기간만 되면 늘 입에 달고 있어요

1학기때는 목표 달성을 못했지만 2학기때는 또 우공비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제게는 그저 귀엽기만한  공주님이네요  


와우 ! 바닥에 모두 펼쳐 보니 넘 푸짐하네요

벌써 부터 공부를 다 한 느낌이 드는게 뿌듯한 걸요

 

아이 책꽂이에 방학 하자 마자 2학기 를 다짐하며 꽂아 줘야 겠어요


우공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2 로 알차게 공부를 해볼것을 아이와 함께 다짐해 보네요

학교 수업하면서 숙제도 도와주고 예습 과 복습을 잘 도와줄 고마운 우공비

국수사과 세트네요

 

이미지 연상학습/문제 해결력강화/완전학습 3책구성

으로 더욱 알찬 우공비 전 권 세트로


특별부록의 알찬 구성으로 2학기에도 열심히 화이팅 해 보네요

이번에는 오답노트도 미리 준비했으니 수학 계산에서  실수를 많이 하는 울 아이에게

꼼꼼한 체크를 해 볼수 있겠네요

아직 까지 수학 학습 하면서 오답노트 작성을 한번도 안해 봤는데

공책을 펼쳐 보니 아이가 체크해보면서 스스로 정리할수 있도록 설명도 잘 해 놨더라구요

시험기간에 유용한 과목별 단원평가와

연산연습을 따로 하지 않아 실수가 많은 우리아이에게 계산 비법책이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우공비 공부달력도 아이 책상에 두고 유용하게 활용 하면 정말 좋더라구요


어머 ~ 언제 우리 아이가 벌써 스티커를 다 붙여 놓았더라구요

7월에 유난히 생일이 많은 우리 가족이에요

시어머니에 제 동생까지 전부 4명이나 되니 말이에요

아이가 스스로 꼼꼼체크 하면서 공부 계획을 세우고 체크 하기에 넘 유용해요


월별로 주별로 스티커로도 체크 하면서또 영어 속담도 하나씩 익힐수도 있네요

ㄱ공부달력을 보고 계획을 알차게 세우려고 하는 우리 아이 맘이 기특하네요

  2학기 학습을 우공비 와 함께 알차게 준비해 보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