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6-1 - 2013년 초등 우공비 과학 2013년-1 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과학 6-1/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학습 비법서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과학 6-1

과학보다는 문학에 관심이 많던 울 아이가 작년 학교 그린 페스티벌을 통해

과학에 관심이 부쩍늘어나더라구요

우리들의 공부 비법우공비와 함께 다음 학년에는 과학공부도 함께 할려구 해요

이미비로 개념 잡는 초등 학습 비법서로 특별부록 비법 더하기 실험 관찰 풀이집도 함께 하더라구요

아이가 과학을 좋아하는 이유도 실험 관찰이 함께 하기때문에 더욱 그런 거 같아요


우공비 과학도 국어 사회 수학과 마찬가지로

세권의 책으로 분철이되네요


이미지 연상학습/문제해결력강화/완전학습3책 구성으로 체계적이네요

 


비법 + 더하기 구성은 점선따라 잘라서 반으로 접으면 손바닥 만한 작은 책이 한권 더 탄생해요

특별부록 의 구성으로 알차더라구요


우공비 비법 + 더하기 구성은 실험관찰 풀이집으로 아이가 흥미롭고 알차게 활용을 할 것 같아요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고 오래 기억하는 이미지 연상학습의 설명과 함께

오른편에는 아인슈타인의 멋진 명던도 함께 하네요

구성과 특장도 살펴보며 우리들의 3단게 공부 비법을 차근 차근 훓어보았어요

첫번째로 개념잡는 비법 두번째로 탐구잡는 비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실력 쌓는 비법을 통해 아이으이 실력을 다져 나갈수가 있네요

이어지는 단원정리도 한눈에 쏙 들어 오게 정리가 잘 된 것 같아요

시험전에 공부하기에 좋은 거 같아요

표준단원평가와 발전단원평가로 실력 체크도 해보고 서술형도 함께 하고

통합형 문제를 통해 통합적 과학적 사고력도 함께 기를 수 있을 거 같아요


단원이 시작될때는 이렇게 만화로 단원 소개를 하고 있어 부담없이 읽어 보기 좋네요


구석 구석 요모조모 우공비의 과학 참고서를 탐색중인 울 아이네요


문학소녀답게 첨에소개되고 있던 아인슈타인의 글귀도

자기만의 다이어리에 옮겨 담고 있더라구요

시험비법책


개념+확인문제/탐구문제/단원기출문제의 구성으로 학교 시험 기간에 넘 유용하겠네요


비법풀이책

우공비 박스로 풍부한 보충 자료와 설명을 해 주고 있어

아이가 틀리거나 문제 풀이를 하다가 모르거나 궁금하면

설명이 잘 되어 있어 참고로 하면 되겠네요

새책을 보면 문제가 우선 풀어 보고 싶어지니 울 아ㅣ가 개념잡는 비법을 통해

앞부분의 몇페이지를 풀어 봤네요

요렇게 새학년이 되어서도 스스로 이미지 연상학습법도 참고로 해서

열심히 우공비와 함께 화이팅 하길 바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