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6-1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1 6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국어 6-1/초등참고서

붉은색의 표지가 넘 산뜻하고 예쁜 눈에 띄는 표지네요

우공비로 울 아이 6학년에는 함께 해 볼려구요

우공비 는 우리들의 공부비법이란 글을 줄여 말한 거 였네요


우공비 국어 6-1

특별부록으로 비법+더하기(교과서 듣기 자료+우리말 꾸러미) 가 있네요


우공비 국어/시험비법책/비법풀이책의 세가지 책으로 분철이 되네요

이미지 로 개념 잡는 초등 학습 비법서로 우공비국어는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고 오래 기억하도록 하네요

우공비 국어 시험 비법책은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는

알찬 문제를 구성해 시험 기간에 활용을 하면 좋겠더라구요

우공비 국어 비법 풀이책은 정확한 답과 모든 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를 담았다고 해요

우공비 박스로 풍부한 보충 자료와 설명을 제공 한다고 해요


우공비 비법 +더하기 에요

점선대로 잘라서 사용하면 되는데 그러면 손바닥만한 작은 책이 되네요

아이들 요런 비법 책을 무지 좋아하더라구요

시험 기간에도 요약이 되어 있어 좋아하고 우공비 비법 +더하기는

교과서 듣기자료+우리말 꾸러미 까지 있어 활용도도 더욱 높을 거 같아요


학습을 시작하기전 우공비 친구들과의 약속도 이어지네요

아이들과의 약속과 함께 사인까지 하고 나면 아이들도 스스로 다짐도 되고 학습 의욕도 생길것 같아요

이미지 연상 학습법

개념을 재이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여 쉽게 이해하고 오랜 시간 기억하게 하는

신개념 학습법 이에요

공부 하는 방법을 그림과 함께 설명을 해두어 이해도 더 쉽네요 

 

교과서 에 실린 작품을 단원별로 소개를 하고 있더라구요

방학기간을 이용해 도서관을 이용하던지 해서 원문을 읽어 보는데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리들의 4단계 법의 구성과 특장도 찬찬히 살펴 보았어요

개념 잡는 비법으로 핵심 개념과 그림을 함께 제시하여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관련 문제를 통하여 개념을 이해하였는지 바로 확인하도록 하였고

교고서 잡는 비법,핵심잡는비법,에 이어 시험잡는 비법으로 표준단원평가와

발전단원평가 의 2단계로 난이도별로 다양한 문제를 접할수 있네요

교과서 논술특강 에서는 논술문제를 통해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키울수 있고

낱말 놀이터를 통해서는 교과서 제재에 나온 낱말 중 꼭 알아야 할 주요

낱말을 재미있는 그림을 보면서 상황에 맞게 찾아보도록 하였네요

정말 알찬 구성으로 단게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진 우공비 국어 같아요

 

시험비법책 개념 +확인문제/단원기출문제/단원만점문제로 이어지면서

학교 시험대비를 100점으로 굳히기 위한 단계로 도와 주네요

비법풀이책 통해 모든 문제를 쉽고 자세하게 설명을 하였고

우공비 박스에 어려운 낱말 풀이,그림자료,개념 설명 등을 제시하여 문제 내용을 완전히

이해 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우공비참고서에는 과목별 단원평가 가 부록으로 있어 참 좋네요

중간 중간 단원이 끝날때마다 아이들의 학습 체크도 해보고 알차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우공비 2013 1학기 공부 달력 이에요

울 아이가 넘 좋아라 했어요

둘째가 요거 탐나서 자기도 우공비 사달라구 하네요 ㅎㅎ

아이스스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체크해 나가면서 나름 공부 의 틀을 잡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울 아이 우공비 달력에서 첫페이지 벌써 다짐도 또박 또박 적어 놨어요

계획은 아직 뭐부터 해야 할지 5학년 학습도 덜 끝난 상태라 좀 더 두고 보고 세울 거랍니다

뒷면에 스티커도 활용하면서 저보고도

꼭 부모님 메시지 스티커로 사랑을 확인 해 달라고 다짐 다짐을 하네요

우공비 국어와 함께 새학기에 열심히 열공하는 분위기로

아이와 함께 다짐해 보는 시간이었네요

아자 아자 화이팅 울딸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