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초등수학 파프리카 기본 3-1 - 2013년용
비상ESN 엮음 / 비상ESN / 2011년 12월
평점 :
품절


탐나는 초등 수학 파프리카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예.복습까지 차근 차근 해 봐요

 

탐나는 초등 수학 파프리카 기본 3-1

 

엄마표 멘토링 학습서 파프리카 !!

이름이 참 재미나는 초등생 수학 교재 예요

파프리카는 울 아이가 가장 싫어하는 야채 랍니다 ,

젤루 좋아하는 피자속에 파프리카도 맛난 스파게티속

파프리카도 아무리 다져서 요리 속에 넣어 그 맛을 알아 쏙 쏙 골라 빼 놓고 먹은 울 아이!!

정말 파프리카 싫어하지요

그런 파프리카가 영양이 얼마나 많은 줄 알려 울 아이도 후회 할 것 같아요

 

* 수학 공부 때문에 고민한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을 위한 맞춤 식 단파프 맛있는 수학 파프리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쑥 쑥 키워 준다고 해요 영양만점 파프리카

수학에 대한 고민을 모두 해결 해 준다고 하네요 *

 

이제 이 수학 교재가 왜 파프리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는지 알것 같아요 ㅎㅎ

수학을 싫어 하는 아이가 파프리카의 맛을 알고 영양 만점의 수학에 자신감을 가지기 위함이네요

 

 

저학년이고 수학에 대한 기본 부터 익힐 려고 기본서를 보게 되었어요

그린 파프리카 (기본) 은

-교과서 개념 정리 및 확인 문제 수록

-단원별 대표 유형 문제 수록

-서술형 문제 수록

-사고력 문제 맛보기

-중간.학기말 학력 평가

를 바창으로 어떤 응용 문제에도 당당한 자신감을 갖게 해요 원리편 기본편 심화편 중 수준에 맞게 파프리카를 선택하면

예습 ,학습, 평가, 복습 으로 파프리카를 활용하네요

영양 만점 파프리카 학습은 온라인 동영상 강의 까지 함께 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 수학 문제의 어려움을 주먹 구구식으로 알려 주기 보다

선생님의 강의와 함께 한다면 학습의 자신감도 더 해 질 것 같구요

 

 

학습 계획표도 있는데 수업 차시별로 교재와 온라인 학습이

동시에 이루어져 고밀도 집중 학습이 가능하네요

동영상 강의와 온라인 평가는 파프리카 홈페이지(http://www.mathpap.com/) 에서 가능하네요개념이 차곡차곡/ 실력이 무럭무럭/ 유형이 주렁주렁/ 마무리 뚝딱뚝딱 /

도전! 서술형/ 점프! 사고력

의 본문 구성으로 총 6 step 의 과정으로 개념과 유형 문제 그리고 실력 평가 서술형 또 유사 문제를 직접

풀어 보는 과정을 통해 수학의 자신감을 키우게 되네요

 

서술형과 중간 기말 고사 대비 실전 문제 에 권두 부록으로 본책에 들어 가기 에 앞서

전학년에 서 배운 내용을 풀어 보는 학력 진단 평가 까지 있어 학기초에 있는

진단 평가에 대한 대비도 가능한 것 같아요 단원이 시작되고 끝날 때마다 이어지는 이야기와 만화도 수학 공부 중간 중간 넘 좋아하네요

 

드디어 울 아이 파프리카와 함께하네요

파프리카를 먹는 건 싫어해도 파프리카를 푸는 건 무척 재미나 하네요 ㅎ 3학년 첫단원을 미리 공부 해 본다는 기대감에 무척 열심히 하네요 와 ~ 평소에 울 아이 실수도 종종 하는데

첫단원 10000 까지의 수에서 총 문제중 한개 틀렸네요

정말 대견하네요

이렇게 맘만 먹으면 잘하는 걸 ..

파프리카가 흥미롭고 재미나서 이기도 하지만 요

 

 

틀린 문제를 짚어 보고 갈려구요

문제 위에 붉은 테두리가 있네요 틀리기 쉬운 문제 라구요

그리고 부록 2쪽 4번에서 다시 풀어 볼수가 있어요

아이에게 설명을 하니 이해가 잘 안되는지 헷갈려 하더라구요 탐나는 초등수학 파프리카의 기본 서에는 빠른 정답과 자세한 풀이가 따로 되어 잇어요

채점을 빠르게 할수 있는 빠른 정답 찾기아 혼자서도 공부 할 수 있는 자세하고 친절한 풀이로요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은 자세한 풀이를 이용해서 풀어 보는 게 좋겠어요

 

 

교재 뒷쪽을 보면 학교 시험 대비 특별 부록이 나와요

틀리기 쉬운문제 /특강! 서술형 문제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 / 중간.학기말 학력평가

등 빈틈없는 문제 구성으로 수학 성적을 올려 줄 것 같아요

 

 

울 아이가 틀린 문제의 유사 문제를 특별 부록의 틀리기 쉬운 문제에서 다시 풀어 보았어요

틀린 문제의 유사 문제를 다시 한 번 풀어 봄으로 완벽하게 익힐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틀리기 쉬운 문제 풀이를 보니 차근 차근 문제풀이를 해 놓았어요

제가 말로 설명하면서 아이가 이해 못하는 걸 답답해 하기 만 했는데

이렇게 문제 풀이을 나열해 논 걸 보니 아이에게 더 이해가 잘 가는 것 같아요

아직 저학년인데 제가 넘 앞서 가서 설명을 했나 봐요 

또 파프리카에서는 이벤트도 있네요

해피 파프, 엽서 & 도서 후기 이벤트 .평가 이벤트등 재미난 이벤트도

아이들의 학습 의욕을 불러 일으킬 것 같아요

 

3학년이 되면서 더 어려워 질 수학에 파프리카와 함게 자신감을 가져 보네요

첫단원에서 스스로 문제 를 풀어 보고 자신감을 얻었으니

앞으로 쭉 ~~이어져 새학기에는 수학에 대한 실력을 키워 줄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