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의 어린이를 위한 미래일기
조혜련 지음, 에스더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혜련의<어린이를 위한 미래일기>

글: 조혜련/ 그림: 에스더

위즈덤 하우스

항상 열심히 하는 조혜련씨가 어린이를 위핸 미래 일기도 출간을 하셨네요

개그우먼으로 일본어와 중국어 에 능숙 한 줄 알고 있었는데 그외에 앞으로 더 많은 외국어를

배우고 자 하는 열의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울 아이도 얼마전 부터 발레리나에서 개그우먼이라는 새로운 꿈이 생겨 나기 시작했는데

조혜련씨의 어린이를 위한 미래 일기를 통해 꿈을 키워 나가게 도와 줘야 겠네요

특별 부록으로 미래 일기장이 함께 와서 아이가 자기꺼라고 넘 좋아하네요


붕어빵 프로에 나오던 아이들을 비롯해 여러명이 미래 일기를 써 놨네요

그에 조혜련씨가 멘토링을 해 주고 있는 형식이네요

방송에서도 항상 솔직하고 친근하게 웃음을 주는 조혜련씨라

멘토링도 다정 다감하게 해 주시네요

꿈을 이루는데 있어 중요한 포인트의 말도 간간히 해 주시구요

조혜련씨가 항상 노력하는 모습이 방송에서도 보였지만

미래 일기를 통해서 보니 정말 좋은 이야기 만큼이나 노력도 열심히 하시네요

외국의 스타 가운데 짐캐리 도 이런 미래 일기를 썼었다고 하니 역시

이름을 떨친 데는 남다른 이유가 있었네요

조혜련씨가 말하는 미래일기는 날짜 까지 구체적으로 쓰고

마치 그것이 된 것처럼 행동하라고 하네요

정말 그렇게 하면 생각만 하는 것보다 자기가 꾸는 꿈에 훨씬 가까이 다가 설 것 같아요

 울 아이는 우선 부록으로 온 미래 일기 장에 초등학교 졸업과

중학교 입학 때 그리고 고등학교 입학을 미리 상상해 보네요

미술을 좋아하는 아이라 중학교 입학을 하면서 미술 대회 대상을 받고 싶어 하네요

고등학교 때는 전교 1등을 해서 교장 선생님께 상장을 받고 싶다네요 ㅎㅎ

일기장에는 울 아이의 꿈을 키워 보도록 해야 겠네요

조헤련씨가 알려 준대로 마치 된 것처럼 날짜도 느낌도 구체적으로 써가면서요

이번주면 방학을 하는데 방학동안 아이가 미래 일기를 알차게 꾸며 보겠다고 다짐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