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 발레 다이어트 임신 출산 운동 DVD북 2
김지연 지음 / 로그인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산후 발레 다이어트

임신출산 운동 DVD 북2

김지연 지음

로그인

 

임산부들을 위한 산후 발레 다이어트 에 관한 책이네요

지은이 김지연씨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하는 발레 수업을 진해아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하게 마마스 발래 즉 임산부들을 위한 발레를 학문적으로 연구하고 있네요

아이들 출산 한지는 오래 되었지만 아이를 출산하면서 어느새 불어난

몸무게에 요즘은 정말로 절실한 다이어트를 필요로 했어요

두 아이들을 매주 한번씩 발레 수업을 보내면서 발레를 하기전 스트레칭을 하는 걸 보면서

저도 따라 해보니 발레가  다이어트 에도 무척 도움이 된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 우리나라는 아직 발레를 예술이나 취미 분야로만 생각하지만

미국을 비롯한 피트니스 선진국에서는 발레가 엄연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아

발전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임산부에게 발레가 어떤운동보다 효과적이라고 임상실험과

다년간의 현장 수업에서 증명되고 있다고도 하구요



책과 함께 DVD 와 대형 브로마이드가 있어요

큼지막한 사진들을 통해 동작들이 눈에 잘 들어오네요

꼼꼼하게 설명이 되고 DVD를 통해서 따라 할 수 있어 재미나게 다이어트를 할 수 가 있답니다

DVD  를 저녁마다 틀어놓고 아이들과 거실 가득 눕거나 앉거나 서서 얼마나 즐거운지 몰라요

아이들은 유연하고 또 발레 학원에서 하기 때문에 잘 들 하는데

제가 힘들게 따라 하는 모습이 아이들과 저에게 서로 폭소를 자아내게 하네요

하지만 운동 효과는 엄청 나네요

예전엔 간단한 스트레칭 정도는 무난히 잘 따라 하고 즐겨 했는데

그동안 별다른 운동 없이 보낸생활 탓에 제 굳어진 몸이 넘 말을 듣지 않네요

동작도 어설프지만 하루 이틀 따라 하다보니 몸이 좀 가벼워 지는 듯하네요

발레를 통해 근력도 키우면서 예뻐질 수 있겠다는 확신이 생겨요


네파트로 나뉜 발레 프로그램과 부록으로 아기와 함께하는 발레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산후에 아이를 데리고도 재미나게 다이어트 를 즐길수 있는 넘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우리와는 멀게만 느껴졌던 발레를 통해 출산전 몸매보다 더 예쁜

몸매로 돌아갈수 있겠다는 희망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출산한지는  오래 되었지만 아이들과 이번 방학을 통해 출산전의

몸매 까지는 아니더라도 근력과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규칙적으로 따라해 보다보면 예뻐 질수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