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들어가는 공은 없다 - FC 바르셀로나의 성공 전략
페란 소리아노 지음, 강민채 옮김 / 잠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마법천자문단어마법편1] 몰아쳐라 돌개바람! 돌풍

손오공과 해왕족의 단어마법 한판 승부!

그림: 호야/채색: 파프리카/감수: 김창환/ 글:김현수

아울북

 

볼수록 재미나고 학습 효과도 있는 마법천자문이에요

마법세계의 절대강자 손오공과 해왕족이 대결하는 신나는 모험의 세계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법 천자문 단어 마법편을 통해 100단어를

4주에 완성하게 되요. 한자학습 워크북 까지 제공이 되어 학습 효과도 기대되구요

물론 열심히 해서 한자 100단어을 내것 으로 만들기 까지는 독자의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어린 아이들에겐 100단어를 눈에 자주 보여 주는 것 만으로도

저는 만족한답니다.

울 아이들은 작년에 6급 한자 시험 급수증을 받아서 한자가 그리 낯설지는 않은데

마법 천자문 단어편1을 보니 6급 수준에는 모르는 한자들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이야기 구성과 함께 중간 중간 새로운 단어가 나올때마다

단어의 의미 설명과 단어를 구성하는 한자 설명이 되어 있어

아이들의 이해를 도우면서 반복해 읽다보면 눈에 익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번 읽은뒤 워크북 학습을 병행 한다면 무척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책을 볼때 단어에 대해 질문을 하는 경우가 무척 많은데

단어 마법편에서는 책 내용에서 해결을 해 주니 참 좋은데요

 



한자가저절로 기억되는 이미지 학습 만화 마법 천자문의 홍보 문구는 와

 책 페이지를 넘기자 마자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드가 6장 보이네요

학교에 들어가면 국어 수학 과학 사회 모든 영역에서

한자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책 본문에 나오는 20개의 한자 단어를 알려 주고 있어요

 

단어 마법 천자문은 권당 100개(본책 20개+워크북80개)의 단어를 제시하고 있어

워크북을 통해서 100단어를 완성 시킬수 있네요

 



단어의 설명은 이렇게 이루어져요

단어의 모양과 뜻을 마법 장면으로 구현해서 단어의 의미 설명과 단어를 구성하는 한자 설명이

함께 되어 있어 아이가 단어의 의미를 몰라도 이해가 되겠끔 설명하고 있네요

 



워크북 구성은 4주차로 월요일에서 금요일 까지 의 구성과 한자로 놀아요 한자 능력 시험 으로

다시 실력을 체크하게 되어 있네요

알맞은 분량의 학습으로 부담없이 따라 쓰고 해 보기에 충분하네요

 

화려한 만화 그림으로 아이들의 눈을 먼저 사로잡고

흥미로운 손오공과 해왕족의 단어마법 한판 승부로

마법천자문단어마법편1을 지난 주부터 일주일째 보고 있는데 책 앞부분이 찢어 질 정도로

두 아이가 번갈아 또 보고 또보고 하네요

만화의 매력이 그러하듯이 다음편 2권을 무척이나 궁금해 합니다

마법천자문 의 단어마법편 또한 아이들에게 인기가 대단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