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읽는 마법천자문 1 - Wind 風
아이작 더스트 옮김 및 감수 / 아울북 / 201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라는 과목은 아이들에게도 좀 부담 스러운 과목인가 봐요

어느새 울 아이가 자라 초3이 되어 영어 과목이 생겼어요

지금까지 놀이와 재미로 즐기다가 학교 교과목이 되고 보니

그동안 그 많은 영어 학원도 한 번 안가본 울 아이인지라

막중한 책임감이 느껴 지네요

매번 영어에 도전은 자주 해보는데

몇일 못가서 그만두고 하게 된답니다





아울북에서 나온 영어로 읽는 마법 천자문 이에요

EBS 명강사 아이작 선생님의 손으로 마법 천자문이 영어로 탄생했어요

아이들 눈높이의 살아 잇는 화화  랍니다

읽기만 해도 저절로 알게 되는 초등필수 1000단어+ 400회화

마법 천자문 책은 거의 모든 아이들이 좋아 하는 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유명하고 인기도 많은 것 같아요

울 아이도 표지의 그림만으로는 싫어하다 과학편을 만나보고

마법 천자문 책을 손에서 놓지 못하더라구요

마법 천자문의 이런 매력과 함께 새로 출시되어 나온 영어로 읽는 마법 천자문 1편 이랍니다

 




교재 하나에 다양한 구성이 한눈에 들어와요




DVD + MP3 + 워크북  그리고 보너스로 영어 카드 20장과 퍼니또 2000캐쉬 쿠폰까지.





역시 막내는 딱지에 먼저 관심이가고 큰 아이는 책에 관심이 먼저 가네요

받자 마자 신나서 책을 이리보고 저리보고 딱지도 얼른 뜯어 나눠 가지네요




티비 화면으로 본 영상이에요

100분 상영시간이라 좀 길긴 하지만 짧고 간결한 영어 문장과 함께 재미나는

 영상도 즐기고 영어 발음이 귀에 쏙 들어 온답니다

푹 빠져서 보다 보면 저절로 영어도 따라 하게끔 유도를 하고 있지요

그래서 전에 보던 영어 명작 비디오라든가 아님 영어 놀이 비디오와는 확실히 다르네요

아이에게 학습 효과를 주기위해 중간 중간 간결한 설명과 함께 아이드로 하여금

자연스레 영어로 입을 열게 하는 장점이 있어요





책 본문을 보면 앞페이지에서 마법 영어 단어, 회화 등을 소개하고 개성있는 등장인물을

영어로 짧게 소개하고 있고 프롤로그를 알려 주네요

내용 첫페이지를 펼치면 영어로 읽는 마법 천자문에 걸맞게 한자와 영어가 눈에 띄네요

DVD 영상 화면과 동일하기 때문에 영어를 못 읽고 이해가 안되는 아이 같은 경우

그림으로 책을 보다 DVD를 반복해 보다보면 저절로 책에 적힌 문구도 알게 될 것 같아요

책 냉요 밑부분엔 단어에 대한 풀이가 있어 단어 공부도 일부러 사전 찾을 필요없이도 되네요

마지막 부분에선 책에 나온 단어가 알파벳 순으로 정리 되어 있는데

교과부에서 지정한 초등 800단어는 빨간색으로 표시 해 두어

따로 더 공부할 수가 있는 세심한 배려도 해 놓았답니다

 




DVD와 책으로 익힌후 워크북을 보았답니다

본권의 각 챕터별로 핵심만을 뽑아 콕콕핵심단어,톡톡당어한 걸음더, 술술화화표현, 노리노리 영어게임

형식으로 진행 되네요

아직 책을 많이 보지 않아서 워크북은 쉬운 부분만 활용하게 했어요

영어로 읽는 마법 천자문을 보니 와~ 이렇게 쉽게 영어가 와닿는

책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만화라서 애들이 자주 펼쳐 보고 영어 문장도 간결하고 ,거기다 한자까지 눈으로 익히고

 DVD 를 보면 더욱 매력 적이랍니다. DVD는 티브나 컴퓨터 한다고 할때마다 틀어 주고 싶어요

책 소개의 말처럼 정말 읽기만 해도 저절로 공부가 되는 그런 영어로 읽는 마법 천자문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