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더 좋은 날이 될 거예요 - 365 희망 일력
김재식 지음 / 토네이도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음이 지치고 답답할 때..... 누군가의 위로를 받고 싶지만... 나에 곁엔 내 마음을 털어놓고

위안을 줄 누군가가 없다...

그래서인지.... 내곁에 현명하고 따뜻한 멘토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자주 생각하게 된다..

특히 엄마가 되고나니... 나를 누르는 힘듦이 더더더 무겁고... 해소 되지 않은채 쌓여만 가는것 같다...




늘 좋은말...좋은글을 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려고 해도 마음처럼 쉽지만은 않은거 같다...

마음이 안좋을때..한 때 명언책을 꺼내 본적도 있었다.. 그렇지만..그때 그때 일일이 찾아보며

마음을 다잡기 위해 무언갈 찾는다는게 꾸준히 되질 않터라...


그런데, 365일 희망을 안겨주는 일력....이 출간 되었다니..꼭꼭 보고싶었다..

일력을 손에 들고 이리저리 넘겨보니... 희망과 따뜻함을 담은 하루의 메세지와

사랑스러우면서 귀엽고 아기자기한.....떄론 부드럽고 깔끔한 일러스트들이 너무 나도 사랑스럽고

미소짓게 만들었다

내가 오래 머물고..아침에 일어나면..제일먼저 가는 곳....주방...

주방 식탁 한켠에 일력을 둔지 ....일주일

아들이 매일매일 일력을 넘겨주며,, 오늘의 메세지는 무엇인지 나보다더 궁금해 한다..


[지금의 사랑에 고마움과 소중함을 느끼고.똑같은 사랑을 두번다시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11월 27일의 메세지를 보고... 웃음이 빵 ~~~ 터졌던 아들의 한마디...

"재혼하면 되지" ㅎㅎㅎㅎ 아직은 9살 사내아이라.. 이말뜻을 모르기도 하겠지..

사랑은... 부부, 남녀간의 사랑뿐아니라..엄마와 아들.. 친구간의 사랑등...다양한 것이라는것을 이야기 나눴다

아들과 따뜻한 메세지를 함께 나눌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매일매일 이런 글들을 접하며

마음속에 긍정과 감사마인드를...조금씩 키워가겠지..

따뜻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할 수 있는 따뜻한... 멘토의 한마디 처럼

#오늘은더좋은날이될거예요 가, 이렇게 매일 우리가족의 하루를 열어주고 있다

마음의 위안을 받고 싶을때나.. 좋은 글귀가 생각날때.. 일일이 책을 찾아보는게 아니라...

내 바로옆에 매일매일...좋은 글귀를 만날 수 있는.. 이런 일력이 출간되다니

작가분과 출판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근래....초등아들을 키우며.. 내 삶이 엄마로써의 힘든점이 가장 큰 데..

이 글을 보며,,, 엄마이기에 아이와 행복했던...지난 순간들..

또 힘듬은 있지만..지금이 순간... 아이와의 지금 이순간은 지나가면 다시오지않으리......라는 생각에

다시금... 오늘에 현재에 감사하게된다...

일력을 내옆에 둔지 일주일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그동안의 모든 메세지가... 늘.. 소중하고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희망찬 글들이였다....

다가오는 새해.....그리고 그 뒤로도 쭈~~욱..... 이 희망달력을 나의 멘토로 삼아 매일이 따뜻하고 행복한

내 삶을 만들어가는데... 함께 할 것이다...

소장용.....선물용으로 무조건 강추한다...

* 이 글은 출판사의 협찬을 받아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