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오프라인 서점 및 온라인 서점 판매

타란툴라는 몇 년 전까지도 사람을 해치는 ‘독거미’로서 공포의 대상으로 강하게 인식돼 있었지만 애완용으로 사육되기 시작하면서 특유의 독특한 매력으로 마니아들을 사로잡고 있는 매혹적인 동물입니다.
다소 생소한 동물이라 사육이 매우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전문가에 따르면 사전지식을 충분히 습득하고, 사육환경을 알맞게 꾸며준다면 누구라도 쉽게 사육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타란툴라를 건강하고 탈 없이 길러내기 위해서는 타란툴라라는 개체의 특성을 잘 알아야 할 것이며, 『신비한 유혹 타란툴라』는 타란툴라 사육자라면 누구나 반드시 습득해야 할 정보를 총망라하고 있습니다.
기초적으로 알아야 할 타란툴라의 역사와 배경을 비롯해 타란툴라의 분류별 종류와 특성이 사진과 함께 상세하게 소개돼 있습니다. 본격적인 사육 시 최적의 사육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필요한 분류별 사육장 세팅 방법, 먹이의 종류와 공급방법, 탈피, 거식의 원인과 증상 등의 정보가 매우 세세하게 소개돼 있고, 이상행동의 원인과 증상 및 해결방법이 수록돼 있습니다. 또한 포장방법, 습성별 교배방법, 인공부화 시 인큐베이터 만드는 법, 알집을 관리하는 방법 등 실제적이고 실용적인 정보가 이해하기 쉽게 풀이돼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