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카 김재희 케이스릴러
김달리 지음 / 고즈넉이엔티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렉카가 주는 이미지가  좋지 않다. 교통사고가 난 곳에 어김없이 등장하는 렉카. 불법유턴을 하며 누구보다 빨리 사고난 차량을 선점하기 위해 난폭하게 달려오기 때문이다. 사이버 렉카도 비슷하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사건들을 어그로 끌면서 자극적인 뉴스를 생산하며, 돈을 버니 말이다.


렉카 김재희. 제목의 김재희 또한 '사악니'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사아비 렉카다. 떳떳하지 못하니 자신의 방송에서 얼굴을 공개하지 못하고 가면을 쓴다. 하지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 인지 그의 얼굴에는 긴 상처가 생겼고, 두 청년의 유튜브 컨설팅을 해주기로 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그러나 갑자가 이 일이 얼마나 위험한 일 인줄 알고 있냐면서, 과거 유터버 연쇄 살인 사건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고수익 직업으로 무두가 선망하는 유튜버. 하지만 사악니는 누군가의 약점을 물어 돈을 버는 파렴치한 인간이었다. 그러다가 자신을 속이면서 생방송으로 몰래카메라를 한 여자 유튜버 불체자 채기쁨이 죽었고, 그 다음에는 놀러간 집의 집주인이자 채기쁨을 욕한 최두환이 죽었다. 다음은 자신의 차례라고 생각했지만 사악니의 집에 있던 엄마의 남자친구가 대신 죽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한다.


충격적인 사건의 연속이 벌어진다. 언니 채기쁨의 죽음이 자살이 아니라고 생각한 동생은 언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싸운다. 사악니 또한 자신을 지키기 위해 진실에 다가가고자 그 동생과 손을 잡게 된다.


과연 누가 벌인 일일까? 채기쁨이 죽은 그날의 비밀과 이 뒤이어 일어난 살인 사건들에 대한 비밀이 파헤치면서 나오는 이야기는 소설이지만 현실같은 느낌이라 섬뜩했다. 지금 이 시대를 잘 반영한 소설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부디 이런 끔찍한 일이 현실에서는 진짜로 일어나지 않길 바래볼 뿐이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