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와 슈퍼걸스 스티커 색칠놀이
매경주니어북스 편집부 지음 / 매경주니어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핑크와 공주들의 세상에 눈을 뜬 우리 딸이 시크릿 쥬쥬 다음으로 좋아하는 캐리&슈퍼 걸즈!!!! 6살 언니야가 되더니, 요즘은 이쁜 것들을 너무나 좋아라 한다.

그리고 제법 이쁘게 색칠 할 줄도 알아서 이제는 스티커 놀이보다는 색칠놀이를 훨씬 좋아라 해서 이걸 선택했는데, 색칠도 할 수 있고, 스티커 붙이기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아무래도 스티커 북에 익숙 하다 보니 스티커가 없으면 또 아쉽긴 하다. ㅎㅎ


각 페이지마다 주인공 캐리와 슈퍼 걸즈 친구들 캐릭터 그림이 있어서 이쁘게 색칠해 볼 수 있다. 드문드문 스티커를 붙이기를 할 수 도 있고,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활동 할 수 있는 요소가 많아서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캐리 캐릭터를 몰라도 아주 상세한 캐릭터 소개가 있어서 문제는 없다. 우리딸은 주인공 캐리 보다는 친구 엘리가 더 취향이라고 한다. 핑크를 좋아해서 스텔라를 제일 좋아라 할 줄 알았는데, 여성스러운 소녀미가 가득한 긴머리 엘리가 마음에 드는 것 같다.

 

이렇듯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슈퍼걸즈 멤버들을 멋지게 색칠하고 나면 다른 그림 찾기와 스티커 붙여서 음악 방송 무대와 사진을 이쁘게 꾸며 보기는 미적 감각을 키울 수 있는 활동과 6살에게는 아주 시시한 빈칸에 스티커 붙이기 놀이도 있다.


사실 색칠 놀이에 있어서는 조금은 난이도가 있는 색칠놀이라 할 수 있겠다. 내 마음대로 칠했다가는 ㅋㅋ 별로 안이쁘기 때문에 최대한 원본 그림을 참고하여 비슷하게 칠하려는 인내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아직은 6살에게 무리인가 싶기도 하지만 옆에서 엄마가 도와주니 곧잘 따라와서 대견하면서 기특하기도 했다. 다만 언제쯤 엄마 없이도 혼자서 잘 할 수 있을지...... 하하

캐리&슈퍼걸스 스티커 색칠놀이를 하면서 딸의 확고한 취향을 또 한번 느낄 수 있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