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절판


 스티커북을 좋아하는 딸에게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가득한 보물같은 스티커북이라고 할 수 있겠다. 모르는 만화 캐릭터인데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들이 딸의 취향인듯 했다. 모르는 거라서 안좋아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개비와 냥이 친구들 소개가 앞에 먼저 나와 있어서 얼굴을 익히기에 좋았다. 물론 여기에도 캐릭터는 스티커로 직접 붙일 수 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녀이자 주인공인 개비부터 자동차 모양이의 고양이와 부엌, 욕실, 작업실, 정원 등 집안의 곳곳에서 살고 있는 고양이캐릭터와 베개처럼 생긴 베개냥, 매직하우스의 악당 나보냥과 문어처럼 다리가 긴 DJ 캣닙까지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있다. 


 딸의 취향은 요정냥. 핑크와 공주를 좋아하는 딸의 취향이 참 한결같다. 나는 부엌에 살면서 반은 고양이와 반은 컵케이크인 케이스가 귀엽더라..ㅎㅎ 캐릭터들을 보고 있자니 어떤 내용의 애니메이션일지도 너무 궁금했다.


 친구들 소개가 끝나만 신비한 개비의 매직하우스가 등장하는데, 여기서도 스티커 붙히기가 등장한다. 그리고 다양한 테마를 가진 방들도 구경할 수 있고, 누구의 방인지도 한 눈에 알 수 있는 재미가 존재한다. 난이도의 어려움이 없이 그저 재미있게 즐기며 할 수 있어서 딸이 무척이나 좋아했다.


 정답 없는 자유로운 꽃밭 꾸미기, 옷 꾸미기와 퍼즐 조각 스티커 붙여보기도 무난하게 잘 했고, 딸이 좋아하는 길 찾기와 다른 그림찾기 미션도 있어서 좋아라 했다. 그리고 규칙 찾아보기와 친구들의 반쪽 찾기까지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스티커북이라서 아이가 지루하지 않고 할 수 있어서 좋았다. 거기다 귀여운 캐리터 구경은 덤..ㅎㅎ


 책도 컬러풀하고, 스티커 또한 화려해서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재미난 활동들이 많아서 아이와 나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무척이나 유익한 시간이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