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절판
아기자기한 놀이를 선호하는 딸에게 <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은 첫눈에 보자마자 제일 먼저 선택받은 아이였다. 고양이 형상의 지붕이 고양이를 좋아하는 딸의 취향을 저격하지 않았나 싶다.
개비라는 캐릭터가 딸과 나에게 생소해서 찾아보니 개비의 매직하우스라는 에니메이션이 존재했다. 딸에게는 비밀로 해야지. 만화를 본적이 없음에도 아이는 캐릭터 놀이에 푹빠졌다.
매직하우스의 문을 열면 어떤 공간이 펼쳐질지 기대하고, 그 속을 채워나갈 생각에 아이는 무척 신이나 보였다. 나 또한 신이났다. 이 걸 하는 동안에는 나의 자유가 찾아오지 않을까 하고 말이다. 하지만 인형 놀이의 굴레에서는 벗어날 수 없었다..하하
무엇보다 두꺼워서 찢어지지도 구겨지지도 않을 튼튼한 종이 질감에 매직하우스 방과 파티장에 붙일 스티커 또한 말랑말랑한 재질로 얼마든지 뗐다 붙였다 하기 좋아서 마음이 변덕스러운 딸에게 딱이다 싶었다.
이 외에도 애니메인션의 한 장면인지 다양한 그림의 캐릭터 카드가 10장이나 있고, 뒷면에는 캐릭터를 색칠할 수 있는 기본 그림까지 있어서 아주 다양한 활동을 할 수도 있다. 귀여운 캐릭터들을 세워두고 인형놀이까지 가능한 종이인형과 아기자기한 데코 스티커까지 넉넉하게 2장이 들어있어서 딸이 행복해했다.
뮤엇보다 사랑스러운 고양이 캐릭터들과 함께 노는 시간이 무척 재미있었다고 말하는 딸에게 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은 한동안 최애 놀이감이 되지 않을까 싶다.>_<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